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 스마트폰 직구 추천 사이트 모음 - 휴대폰 구매대행시 유용한 사이트..

생활속 필요한 알짜정보

by 열이왕자 2016. 4. 11. 09:30

본문

언제부터인지 알 수 없지만 해외직구에대한 상품 구매 관심이 많아진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요즘 가장 핫 한 아이템이라고 한다면 스마트 폰이겠죠 ? 스마트폰 100만원이 훨씬 넘는 가격을 생각하면 정말 너무 너무 비싼것도 사실입니다. 이렇게 생각하면 100만원이라는 돈이 큰 돈이구나 생각할 수 있습니다. 100만원으로 할 수 있는것들이 많은데요, 'PC1대조립, 풀HDTV구매,플레이스테이션1대와XBOXONE한꺼번에 구매해야 100만원,김치냉장고' 이정도만 해도 그 쪼그만 스마트폰이 100만원이라는 돈이 무척 비싼것을 알 수 있겠죠 ?

해외 스마트폰 직구 구매대행 사이트 모음 - 휴대폰 구매대행시 유용한 사이트..


1.익스펜시스 코리아

익스펜시스 코리아는 많은 분들이 아시는 사이트 일 수 있습니다. 예전에 아이폰을 아주 저렴하게 할인해서 판매한적이 있어서 유명한적 있었던 그런 해외구매대행 사이트입니다. 그만큼 할인도 많이 하고 이벤트도 많이 해서 사용자분들이 즐겨 찾는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정렬도 인기도순으로 정렬할 수 있어 편리하며, 요즘 핫한 신상 스마트폰 '아이폰 SE, 갤럭시 S7'이 나란히 보이는군요. 두 휴대폰의 인기는 해외산 구매대행 사이트에서도 보실 수 있는데요, 어느 구매대행 사이트를 들어가더라도 두 기종은 거의 비슷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애플에게는 미안하지만 갤럭시 S7을 가격비교해 보겠습니다. 국내에서는 노예계약 약정을 걸어서 구매하게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지만, 노예계약없이 직구매시 76만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조금 큰 돈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좋은점 또한 매우 많습니다. 저렴한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으며, 기기값 0원의 행복이라..저도 지금 스마트폰 노예지만 기계값이 만만치는 않습니다.

익스펜시스 구매 대행 사이트

2. 홍콩폰


다음으로 소개할 직구 사이트는 이름부터 낮익은 '홍콩폰' 입니다. 홍콩폰에 대한 회사 소개를 보려고하니 '웬일이니 ? 비밀번호 입력하라고 ?" 도대체 회사 소개를 보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황당한 경우는 무엇일까요 ? 회사 소개를 비밀이라니..혹시 무슨 007 작전하는 그런 회사인가 ? 일단 의문이 드는 회사이기는 합니다. 거두절미 하고..

홍콩폰에서 편리한점은 '판매순위'별로 휴대폰을 정렬할 수 있는단점 입니다. 솔직히 이렇게 정렬하는 웹사이트 꾸미는것은 정말 쉬운일이죠. 별로 감흥도 없습니다. 그리고 과연 위의 판매순위가 정확도가 정확한지 또한 의문이기는 하죠.

또 홍콩폰에 왔으니 가격 비교를 위해서 갤럭시 s7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가격비교를 위함이니 저는 삼성과 어떠한 관계도 없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심지어 저는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두개 다 가지고 있는 유저입니다.

홍콩폰의 갤럭시 s7의 가격은 832,000원의 가격을 보이고 있네요, 스마트폰은 국내에 반입할때 한 대 까지는 면제 대상이지만, 그 이후 많은 휴대폰을 구매할때는 반입신고를 꼭 거쳐야 하는 상품입니다. 이점 꼭 알아 두셔야 합니다. - 아직 까지는 익스펜시스 코리아가 갤럭시 s7은 가장 저렴하군요 -

홍콩폰 구매 대행 사이트

3. 바이블

바이블 사이트를 처음 방문하게되면 구매대행 사이트라기보다는 한국에 있는 깔끔한 쇼핑몰의 느낌이 강력합니다. 정말 구매대행 사이트가 아닌 블로그 느낌도 나고 말이죠, 사이트의 제작 순위는 3개의 사이트중에 1위를 주고 싶네요. 쇼핑몰 점수로 말이죠.

하단으로 조금 내려오면 깔끔한 쇼핑몰의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쇼핑몰은 정말 깔끔하게 잘 만들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가격은 아직 저렴하다는 생각을 잘 모르겠네요. 저는 웨어러블 장치에 관심이 많은데요, 웨어러블 상품도 매우 다양하게 많이 있네요.

국내 휴대폰 쇼핑몰 사이트와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되며, 상품의 정렬도 쉽게 가능합니다. 일단 이번에는 갤럭시 s7의 가격비교를 위해서 각 사이트마다 검색하고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죠.

헐..바이블도 갤럭시 s7 의 가격은 85만원이었습니다. 비교적 익스펜시스 코리아의 가격을 넘지 못하고 고가로 측정되었네요. 가격으로 따진다면 익스펜시스 코리아를 따라갈 수 없네요. 이로서 3가지의 해외산 스마트폰 구매대행 사이트 쇼핑몰을 살펴보았는데요. 

약정도 끝났고 스마트폰을 바꾸고 싶은데 다시 약정가입하기 싫다 싶으신 분들은 한번 위의 3개의 사이트에서 자신이 구매하고 싶은 스마트폰을 검색해보시고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대행도 한번 생각해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바이블 구매 대행 사이트

한줄평 : 결국 갤럭시 S7 최저가는 77만원으로 익스펜시스 코리아가 저렴했으며, 사이트의 깔끔함으로는 바이블이 조금더 깔끔했습니다. 위 3개의 사이트의 가격이 비교적 다르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비교하며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스마트폰 성능 비교 (안드로이드,아이폰,성능순위비교) 사이트 (홈페이지)

올레 요금제 추천 상품 LTE, 3G 내게 맞는 요금제 찾기 !!! 

해외에서 휴대폰 직구할때 알아야할 한국 통신사 주파수 대역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