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튜브 중간 광고 제거를 구글 크롬브라우저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해 없애기 !!

윈도우 사용 팁/윈도우 꿀 팁

by 열이왕자 2016. 6. 20. 09:30

본문

유튜브를 자주 이용한 사용자는 아실 것인데요 ? 처음 광고 중간 광고 정말 너무 자주 나와서 어느 순간 짜증이 날 때가 있죠 ? 저도 유튜브를 이용해서 동영상을 자주 보기는 하는데요, 광고때문에 짜증이 많이 나서 제거할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광고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우 쉬운 방법이니 한 번 따라해 보시죠 ?

유튜브 중간 광고 제거를 구글 크롬브라우저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해 없애기 !!

유튜브용 애드 블록

Chrome 브라우저 - Google 를 설치하고 난 후 우측 상단에 메뉴를 누르시면 확장 프로그램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애드 블록 평가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하고 난 후 애드 블록을 검색해 보시면 리뷰 평을 보실 수 있는데요 ? 유튜브의 광고를 제거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확장팩 '유튜브 애드 블록'이 있습니다. 너무 편리한 프로그램이죠.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우측 상단에 "CHROME에 추가' 파랑색 버튼을 누르시면 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애드 블록 확장 프로그램 설치 링크

애드 블록을 설치하고 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는데요,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누르셔서 확실히 설정을 완료 하셔야 합니다. 자 ~ 이제 애드블록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위와 같은 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 인스톨 (설치) 가 완료되었다는 메시지 입니다. 위의 인터넷 창이 뜨게 되면 그냥 인터넷 창을 닫아 주시기 바랍니다.

애드블록을 설치하고 최종적으로 완료 되었다면 위와 같이 '유튜브용 애드 블록' 확장 프로그램이 추가가 되어 있어야 확실하게 설치가 된 것 입니다.

그리고 우측 상단에 또 다른 아이콘이 추가되게 되는데요 ? 눈에 보이시나요 ? ▶︎▶︎ 이렇게 생긴 아이콘이 보이시나요 ? 이 아이콘이 활성화 되어 있다면 이제부터 마음놓고 PC에서 유튜브를 광고 없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얼마나 간단하면서 편리한 프로그램인가요?

쉽게 설치할 수 있으니 아직도 설치를 하지 않았다면 설치하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