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USB 외장하드 1TB 저렴한 가격에 득템. 웬디 WD 외장하드 추천 개봉기 !!!

개봉기 & 사용기 & 정보

by 열이왕자 2015. 12. 2. 09:30

본문

맥미니에 최고의 속도를 위해서 SSD 업그레이드 후 용량의 압박을 받던 중 외장하드를 구매하려고 기웃거리던 중 티켓을파는 괴물한테 6만 9천원에 1테라의 어마어마한 용량의 하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1테라라고 하면 감이 않오실텐데요 현제 1테라 외장하드는 대략 9만원 정도 합니다. 이 제품도 원래는 그 가격이지만 2만원 할인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티켓파는 괴물한테 가보시기 바랍니다.

USB 외장하드 1TB 저렴한 가격에 득템. 웬디 WD 외장하드 추천 개봉기 !!!

착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일단 USB 3.0을 지원하기 때문에 속도도 마음에 들고 용량도 1테라 바이트이기 때문에 넉넉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안정성과 우수성이 인정된 WD HDD WD 프리미엄 신제품 WD New My Passport Ultra 개봉기를 시작하겠습니다.

매일 알리바바에서 쇼핑하는 재미에 빠져서 배송이 15일 걸리는게 최소한으로 느끼던 중 한국에서 구매하니 하루만에 딱 도착 !! 역시 대한민국의 택배 시스템은 놀랄정도로 빠릅니다. 빠름 빠름 !!! 우리 크롱이가 출연해 주셨네요.

박스를 개봉하니 요놈이 냄세를 킁킁되면서 맡고 있습니다. 하여간 박스라면 환장한다니까요.

신상 박스가 오픈되었고 구성품이 속살을 들어내고 있었습니다. 저 큰 머리통은 우리 집에 주인장 크롱이입니다. 으 ~ 저놈은 항상 저렇게 호기심이 많습니다.

3년 A/S 보장도 마음에 들었고 무엇보다 1테라가 저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가격이 6만 9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이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크기는 이렇게 작으마한 녀석이 1테라를 지원하며 USB 3.0의 속도를 자랑합니다. 지금 3.1도 나왔다고 하는데 아직까지 3.0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정말 작고 용량도 크고 이쁘기 까지 합니다. 만족하는 제품을 오래간만에 만났습니다.

매끈하게 빠진 제품 웬디의 하드를 탑재하고 이렇게 작은 모습으로 발매하였습니다. 아마도 노트북 하드가 들어가 있을것이고 일반적으로 사용상에 문제점은 전혀 없을것으로 판단됩니다. 물론 A/S 도 3년이니 마음 걱정 없습니다.

옆 측면의 포트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USB 3.0 뿐만 아니라 USB 2.0 포트도 지원합니다. 미지원하는 PC라고 해도 걱정없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속도의 차이가 날 뿐 사용상에는 전혀 지장 없습니다.

구성품은 케이블,설명서,본체 이렇게 되겠습니다. 맥미니에 연결해서 사용중인데 소음도 없는 편이고 보안 프로그램까지 갖추고 있어서 보안에 대한 걱정도 없고 무엇보다 용량,가격,무게 완벽한 조합이며 사후 서비스까지 3년이라고 하니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은 득템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