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폰 조이스틱 알리발 도착했습니다. - 아이폰/안드로이드폰

개봉기 & 사용기 & 정보

by 열이왕자 2015. 11. 30. 09:30

본문

중국의 대륙 알리바바에서 스마트폰 조이스틱이 도착했습니다. 가격은 개당 1.4달러로 1500원 정도 하네요. 저는 저렴한 가격의 조이스틱은 4개를 구매했습니다. 우리 나라에서 구매하려고 하였으니 배보다 배꼽이 더 큰 배송료 때문에 알리바바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알리바바 아시죠 ? 택배는 대략 15일정도 걸렸습니다. 그래도 무료 배송이니 감사합니다 해야죠. 일단 한번 살펴봅시다.

스마트폰 조이스틱 알리발 도착했습니다. /아이폰/안드로이드폰/

저는 요런 모습을 원했습니다. 와우 게임기처럼 할 수 있겠구나 ? 싶었습니다. 그래서 알리바바에서 15일이나 걸리는 시간을 보냈구요.

바로 요론모습을 엄청나게 기대해서 4개를 구매했습니다. 일단 한번 개봉기부터 살펴보시죠.

알리바바에서 스마트폰 조이스틱이 도착한 시간은 주문하고 대략 15일 정도 걸렸습니다. 무료 배송에 7000원 정도 들었네요. 4개의 조이스틱이 이렇게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꼼꼼히 뽁뽁이로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이만하면 일단 포장상태는 합격입니다. 한번 개봉하시죠.

개봉 후 네모난 박스에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많이 박스가 구겨져서 왔습니다. 조이스틱이라 크게 신경쓸거 없을것 같았습니다.

자 조이스틱을 개봉하니 위와 같이 짠 하고 나오네요. 이놈이 첫 개봉한 조이스틱이였습니다. 부푼 재미를 위해서 일단 게임을 하기 위해 스마트폰액정에 뽁 하고 붙여서 게임을 하였습니다. 여기서부터 문제가 생겼습니다. 이 조이스틱이 100% 게임기의 조이스틱처럼 작동하겠지 ? 이런 생각은 버리시기 바랍니다. 제가 4개중 2개를 뜯어서 작동해본 결과 정확한 움직임을 원할 경우 노하우가 필요한 조이스틱이였습니다. 일단 작동은 하지만 게임기의 조이스틱을 바라신다면 분명 실망하실 것입니다. 그러니 구매전에 모든 희망을 버리시고 중타정도의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알리에서 도착한 IRULU 7인치 태블릿 PC 개봉기 및 사용기 

 아이폰 5S 0.33MM 케이스 알리 구매 사용기 및 개봉기

 시놀로지 나스 synology nas 성능 및 스펙에 대해 알아보기 !!!

 스마트폰 성능 비교 (안드로이드,아이폰,성능순위비교) 사이트 (홈페이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