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니 M8S II TV 셋톱 박스 안드로이드 5.1 알리에서 구매 개봉기 !!!

개봉기 & 사용기 & 정보

by 열이왕자 2016. 9. 30. 09:30

본문

집에 있는 오래된 TV 스마트한 티비로 바꾸고 싶다면 어렵지 않습니다. 바로 중국 최대의 쇼핑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TV 셋톱 박스만 구매하시면 됩니다. 스펙도 많이 부족하지 않은 사양으로 최고의 스마트 티비로 만들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MINI M85S II 개봉기를 알아보겠습니다.

미니 M8S II TV 셋톱 박스 안드로이드 5.1 알리에서 구매 개봉기 !!!

저희 집에는 삼성 스마트 TV가 있는데요, 이 스마트 티비가 스마트 하지 못해서 안드로이드 셋톱박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가격도 매우 착합니다. 41.69 달러 !!!

알리에서 배송해준 제품중에 박스로 포장된 제품을 오래간만에 받아보는것 같네요.

택배가 도착하면 이렇게 뽝 뽝 사정없이 찢어야 재맛이죠.

택배 포장을 뜯고 나면 위와 같이 박스를 볼 수 있는데요 귀엽게 포장되어 있네요.

박스를 개봉하면 위와 같이 나름 포장이 잘 되어 있습니다.

기스 방지를 위해서 비닐로 포장도 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크기는 대략 이렇습니다.

제 손바닥보다 조금 높은 편입니다. 크기는 정말 작은 편이에요.

자 포장을 벗겨 보았습니다.

Mini M8S 로고가 눈에 띄네요.

위에는 광택이 전혀 없는 제질입니다.

광택나는 제질은 기스에 취약해서 저는 이 제질이 괜찮네요.

두께는 이정도 두께가 나오고 있습니다.

뒷부분을 잠시 살펴보시죠. 좌측부터 '옵티컬 단자, LAN 유선 단자, HDMI 단자, USB 단자, 전원 단자' 이렇게 차례대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usb 단자에는 용량 증대를 위해서 사용할 수 있고 랜 포트는 저희집에는 주로 와이파이로 작동할 것이니 필요가 없네요.

와이파이는 조금 속도가 느립니다. 그도 그럴것이 2.4gh만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하단부는 아무 것도 없네요.

딱히 흠잡을 수 없는 TV 셋톱 박스라고 생각됩니다.

구성품은 '전원케이블, HDMI 단자, 본체, 리모콘'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단점이 있었으니 바로 리모콘 입니다. 그 이유는 안드로이드는 터치하는 제품인데요 이 리모콘으로는 마우스의 휠 같은 기능을 쓸 수 없습니다.

그리하여 저는 대체할 만한 리모콘을 알리에서 다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기본적인 리모콘으로 이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기는 많은 불편함이 있을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TV를 원하시는 분들은 가격도 저렴한 셋톱박스를 한 번 구매해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것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