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직 다모아 다다코 -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를 손쉽게 제거하는 생활제품.. 사용기..

개봉기 & 사용기 & 정보

by 열이왕자 2016. 4. 27. 09:30

본문

집안에 청소를 하다보면 침구는 어떻게 청소를 하나 생각할때가 있습니다. 저는 찍찍이 같은것으로 자주 먼지를 제거하는 편인데요, 매직 다모아 다다코 제품을 구매하고 난 후 '우와 이렇게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들이 많았나 ?' 싶었습니다. 집안에 침대뿐 아니라 쿠션이나 쇼파같은곳을 청소해도 눈에 보이지 않는 엄청난 먼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직 다모아 다다코 -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를 손쉽게 제거하는 생활제품..

▲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택배가 도착하면 기다리는 사람은 너무 너무 기분이 좋죠.>>ㅑ ~~~~

▲ 택배는 이렇게 뽝 뽝 뜯어야 재맛이죠..

▲ 박스를 개봉하고 난 후 저는 제품을 총 3개를 주문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많이 구매했죠. 또 주변에서 사용하셨던 분들께서 좋다고 해서 주변분들에게 나눔하기 위해서 구매했죠.

여기서 궁금한게 물건 판매하시는 분들에게 묻겠습니다. '저기 로또는 공동 구매하시나요 ?' 정말 어떠한 제품을 구매해도 다 주는것 같아서 물어보았습니다.ㅋㅋ

▲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를 손쉽게 제거해 줍니다. 과연 그럴까 ? 정말 궁금했습니다.

▲ 박스를 개봉해서 제품을 살펴보니, 어 ? 별거 없네요. 그냥 사진에서 보는 그대로의 상품입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 두께는 이정도이며, 아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톱니와 같은 모양으로 빗자루 모양의 청소도구가 나와있습니다.

▲ 하단에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엄청 간단하죠 ? 이 제품이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를 잡아준다 ? 조금 의심이 가기는 했습니다. 단순해도 너무 단순하거든요.

▲ 자 청소를 시작하기 전에 이렇게 깨끗하죠 ? 지금은 아직 청소하기 전이기 때문에 먼지가 조금 보이기는 하지만 이건 이미 몇번 사용해서 그런거에욤.ㅋㅋ 이제 한번 사용해 보시죠.

▲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렇게 침구류 위에 상품을 올려놓고 한쪽 방향으로 쓸어내리기만 하면 됩니다.

주의 : 꼭 한쪽 방향으로만 청소를 하셔야 합니다.

청소 방법이라고 할 것도 없이 너무 간단합니다. 좌에서 우 또는 우에서 좌로 빗자루 청소하듯이 침구류, 쇼파 등의 제품에 청소를 해 주시면 됩니다.

▲ 헉 !!!! 보이시나요 ? 침구류에 저희는 자주 청소하는 편이지는 않지만 그래도 꾸준히 테이프 청소기로 청소해는데요, 그런데도 이렇게 먼지가 많다니 충격적이네요. 정말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들이 저렇게 보이기 때문이죠.

정말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를 잡아주는 역활을 제대로 하고 있네요. 제품은 링크달지 않겠습니다. 뭐 인터넷 뒤지면 쉽게 찾을 수 있겠지만, 제품 홍보하는것 같아서 제품 구매는 알아서 인터넷 항해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꾸준하게 이 제품으로 청소해주면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를 쉽게 제거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좋은 제품이네요.

위의 제품은 내가 내돈주고 구매한 제품 리뷰한 제품입니다. 그러니 지극히 주관적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