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가 좋아하는 Alan Waler 가수가 신곡 나왔네 ? Hello World !! 역시 좋아 !!

음악에 대한 짧은 잡다한 생각

by 열이왕자 2022. 4. 11. 09:27

본문

노래라면 잘 알지도 못하는 막귀 나는 팝송 중에 가장 좋아하는 가수가 있다. 바로 Alan Walker라는 가수인데, 이 가수를 알게 된 것은 유튜브에서 백그라운드 음악으로 너무 좋아서 바다의 정보 구글을 통해서 Faded라는 아주 유명한 곡을 알게 되었다. 그 곡을 듣고 앨런 워커에 팬이 되었다.

이 곡을 처음 들었을때 정말 세련된 음악과 시끄럽다고 생각했던 EDM을 명수님의 마술 같은 편집이 생각나면서 매력에 푹 빠지게 되었다. 아직도 이 곡을 못 들어 본 사람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한 버 들어보자. 앨런 워커는 영국의 노스햄튼에서 테어나 일렉트로닉 뮤직의 작곡가이다.

2021년도에 Faded는 무려 30억이 넘어가는 조회수가 나왔다고 한다. 앨런워커가 처음 Fade라는 곡을 만든 나이가 무려 17살? 그때 그 시절 나의 기억을 더듬어 본다면 용산에 컴퓨터를 사려고 끙끙되면서 용산을 돌아다녔던 생각이 난다. 다른 말은 집어치우고 그런 앨런 워커가 신곡을 냈다.

신곡의 노래는 Hello World라는 곡인데 난 처음 애플뮤직에서 음악을 듣자마자 앨언워커의 음악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바로 했다. 귀에 쏙쏙 박히는 가사는 못 알아듣지만 음악이 너무 좋았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음악이 바로 이런 음악이라는 생각을 하면서 몇 번을 돌려 들었는지 모르겠다.

아직도 못 들어 보았다면 지금이라도 위의 영상을 한 번 들어보자. 앨런워커의 음악은 누구나 들어도 대중적인 일렉트로닉을 만드는 작곡가가 아닌가 하는 개인적인 생각을 한다. 이번 곡도 꼭 흥행하기를 바란다. 현시점에서 이 곡의 조회수는 400만 회를 다가가고 있다.

이 곡은 정말 최근 들은 음악중에 최고다. 궁금한 분들은 위에 영상을 꼭 보기를 추천한다. 흥행해라 앨런 워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