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녀는 예뻤다 1부 - 로멘스 수목 드라마 추천 및 시청률 순위 정보,감상평

미디어 감상평 및 리뷰 (TV&영화)/드라마 감상평

by IT 세상 열이왕자 2015. 10. 11. 19:18

본문

요즘 수목 드라마 보는 재미에 푹 빠져 있습니다. 바로 '그녀는 예뻤다' MBC 드라마입니다. 제가 드라마를 자주 보는 편은 아니기 때문에 오래간만에 재미있는 로멘스 드라마를 보는것 같습니다.



네 남녀의 달콤, 아슬, 숨은 첫사랑 찾기라는 주제로 시작한 드라마 입니다.



성준(박서준)/하리(고준희)/혜진(황정음)/신혁(시원) 이라는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유쾌 통쾌한 사랑드라마입니다.



드라마는 어릴적 퍼즐의 조각을 가지고 있는 첫사랑을 찾기 위해 성준(박서준)의 이야기 입니다.



우리 주인공 김혜진은 친구 하리의 생일파티에 초대받아 참석하게 됩니다. 우리의 주인공 김혜진은 항상 열심히 일하면서 직장을 구하는 취업생이였습니다.



하리와 혜진이는 부모님때부터 매우 친하게 지내면서 가족이라고 생각하는 둘도 없는 친구입니다.



한 집에 사는 두 주인공은 서로의 다른 아침을 시작합니다. 전혀 다른 스타일의 하루의 일과죠. 민하리는 외모를 가꾸는 여주인공이며 김혜진은 외모와는 담 쌓고 사는 여주인공이죠. 둘의 스타일은 확연히 다릅니다.



한 집에 살게 되면서 친구 이상의 가족과 같은 사이가 되었습니다. 황정음의 연기 변신으로 더욱 유명해진 드라마 입니다.



항상 면접을 보면서 낙점했던 김혜진은 외모때문에 주눅들어서 당당하지 못하는 여인입니다.



외모/스펙 어느 하나 잘난곳 없는 주인공이지만 아주 씩씩한 성격탓에 김혜진은 항상 밝게 살아가는 주인공입니다.



어릴적 머리에 비가맞으면 꼽슬로 변해버리는 탓에 비를 무척 싫어합니다.



그러던 중 메일 한통을 받게 됩니다. 바로 지성준(박서준)의 편지를 받게 되는 것이죠. 처음에는 스팸메일로 생각해서 읽지 않으려 했지만 성준이라는 어릴적 같은 친구가 있어서 편지를 눌러보게 됩니다.



편지의 내용은 어릴적 친구 진짜 지성준의 편지였습니다. 어릴적 해외로 이사를 가면서 헤어졌던 혜진은 매우 기뻐합니다.



그리하여 둘이 만나기로 약속을 하게 됩니다.



미술관에 도착한 지성준은 아이들에게 설명하는 그림을 보고 자신의 어릴적 생각을 하게 됩니다. 바로 퍼즐조각의 그림이죠.



우리의 서브 주인공 김신혁역의 최시원은 재미있는 캐릭터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색다른 연기 변신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더욱 재미있는 드라마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모스트 잡지 기자로 출연하고 있으며 기사를 쓰기 위해 미술관에 왔습니다.



김혜진은 어릴적 친구 지성준과 약속을 잡고 친구를 만난듯 했으나 전혀 다른 사람을 착각하고 돌아서게 됩니다.



그러던 중 지성준이 나타나게 됩니다. 아주 다른 모습으로 나타난 지성준을 보면서 김혜진은 많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김혜진은 지성준과의 만남 앞에서 위기를 맞게 됩니다.



어릴적 지성준을 보면서 기쁨도 잠시 자신의 모습을 보고 예전 어렷을적 이뻤을 모습을 상상하는 지성준에게 상처를 주기 싫었던 것이었습니다.



지성준은 김혜진을 못알아 보고 서로 엇갈리게 됩니다.



자신의 첫사랑 지성준 앞에 나타나지 못하는 자신의 모습을 보면서 한탄하고 있습니다. 어렷을적 이뻤던 자신의 모습이 하나도 없이 전혀 다른 얼굴을 하고 있는 자신을 보며 원망하고 있습니다.



혜진이는 아빠의 유전자를 너무 많이 빼 닮아서 완전히 달라진 외모가 되었습니다. 이 모습을 지성준에게 차마 보여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친구 민하리를 김혜진이라고 거짓말하고 대신해서 보내게 됩니다.



어릴적 뚱뚱하기만 했던 지성준은 자신을 아껴주었던 김혜진을 잊지 못하고 찾으려했던 것 이었습니다. 그런데 지금의 모습을 보면 실망할 김혜진은 선 뜻 지성준에게 자신을 어릴적 김혜진이라고 밝히지 못하게 됩니다.



어릴적 헤어지기 전 혜진에게 나눠준 빼꼼 여자의 한조각 퍼즐을 나눠주며 서로는 헤어지게 됩니다.



1회 하이라이트, 지성준은 어릴적 어머니와 함께 차를 타고 가던중 사고로 엄마가 돌아가시는 것을 목격한 후 비가 오면 공포와 트라우마를 겪게 됩니다.



그 트라우마를 이길수 있게 도와준 김혜진을 꼭 만나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던 중 김혜진이 자신의 외모에 자신이 없어서 실망할 지성준을 생각하면서 차마 나서지 못하게 됩니다.



김혜진은 인턴전형 채용공고에서 진성 매거진 회사에 입사하게 됩니다.



첫 출근에 우리의 서브 주인공 김신혁을 만나게 됩니다. 둘의 인연은 재미있게 표현되고 있습니다.



모스트 잡지사에 입사하게 되면서 항상 말썽만 피우게 되며 자신의 첫사랑 지성준에게 자신이 진정한 김혜진이라고 밝히지 못하고 매일 혼나기만 하는데, 과연 이 둘은 만날 수 있을까요 ? 너무 많은 줄거리를 이야기 한 것 같습니다.


2015년

회차

방송일

TNmS 시청률[1]

AGB 시청률[2]

대한민국(전국)

서울(수도권)

대한민국(전국)

서울(수도권)

제1회

9월 16일

4.9%

5.8%

4.8%

5.0%





첫화는 5프로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저는 매우 재미있게 보았는데 많은 분들의 흥미를 이끌어 내지는 못한것 같습니다. 시청률이 모든것을 말하는것은 아니지만 재미있게 본 저로서는 조금 아쉬운 시청률이네요. 1회의 중반부까지의 줄거리이며 나중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MBC 그녀는 예뻤다 홈페이지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랜 만에 수요일 목요일에 재미있는 드라마가 하는것 같아서 매주 기다려 지네요. 지금 8회까지 진행되었으며 1회부터 차츰 차츰 리뷰할 생각입니다. 제목처럼 네명의 유쾌한 첫사랑 찾기라는 색다른 주제로 시작된 드라마는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성준/하리/성준/신혁 4명의 주인공이 어떻게 전개가 이어질지 매우 기대되는 드라마 입니다. 강력 추천해 드리는 드라마 입니다.


그녀는 예뻤다 OST



등장 인물의 구성도

김혜진/지성준/민하리/김신혁

혜진 가족 : 김중섭/한정혜/혜린

하리 가족 : 차혜정/민용길/나지선



### 열이왕자의 소소한 이야기 - 솔직한 리뷰어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