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계산왕이 되자:시즌2 - 안드로이드 계산하는 간단한 게임 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게임

by 열이왕자 2015. 11. 17. 09:30

본문

이번에 소개할 안드로이드 게임은 간단하지만 간단간단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실 생활에서 쇼핑을 하면서 가격에 대해서 계산해보고 더해보고 빼 보고 나눠보고 할 수 있는 실생활속에서 삶을 게임속으로 만들어버린 게임이라고 합니다. 한번 즐겨 보시죠. 다소 어른들은 유치할 수 있습니다.

계산왕이 되자:시즌2 - 안드로이드 계산하는 간단한 게임 어플/앱 !!!


계산왕이 되는 게임이라... 다소 이상하기는 하지만 신선한 게임인것 같습니다.


 


계산왕의 첫 화면은 스테이지를 선택하면서 진행됩니다. 매우 다양한 스테이지로 진행되어 있으니 지루할 틈 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을 이어서 계속하기 위해서는 돼지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게임의 이야기도 참신합니다. "우리 집은 어렸을때 부터 가난했었고, 남들 한번 해볼 쇼피 해본적 없었고 근데 난 쇼핑이 좋아 그래서 물건을 계산왕이 될거야 ?" 스토리가 매우 재미있네요.


 


게임은 물건이 나오면 가격을 입력하고 + 버튼을 눌려서 물건을 합치면 되는 아주 간단한 게임이지만 처음 해보시는 분들은 어떻게 하는지 알아가기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빈공간에 상단에 나와있는 물건의 값을 입력하시고 + 버튼을 눌러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물건값을 맞추지 못한다면 돼지 10개를 사용해서 이어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무료 게임의 고질적 병이죠. 인앱결제를 유도하기..


 


상품은 다양하게 나오며 중복되어 나오지는 않는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처음 해보시는 분들은 정말 햇갈리게 설명이 나타나 있습니다. 쉽게 설명해 준다고 하지만 너무 어렵더군요.


 


간단한 게임처럼 보이지만 전혀 간단하지 않은 게임이였습니다. 계산만 하는 단순한 게임이라고 생각했지만 그 속에 정말 숫자를 입력하여 더하기 때기 곱하기 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지만 처음에는 조금 어려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평점은 3.6점으로 낮은 편입니다. 리뷰를 보셔도 아시겠지만 조금 어렵다고 합니다. 초등학생도 즐기기 어렵다고 합니다. 단순히 계산만 하는 게임이기는 하지만 생각을 좀 해야 합니다. 간단하다고 쉽지 않습니다.^^;


계산왕이 되자:시즌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