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두뇌 트레이너: 기억력 훈련! 안드로이드 게임 앱/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게임

by 열이왕자 2016. 7. 18. 09:30

본문

자신의 두뇌가 늙어간다고 느끼신 적이 있으신가요 ? 그렇다면 기억력, 집중력, 반응 속도, 멀티 태스킹, 작업 전환, 문제 해결 능력까지 키울 수 있는 그러한 앱이 있습니다. 바로 안드로이드 앱 두뇌 트레이너: 기억력 훈련! - Google Play의 Android 앱 어플인데요. 게임 형식으로 

두뇌 트레이너: 기억력 훈련! (당신의 기억력을 깨워드립니다.) 안드로이드 게임 앱/어플

하루에 5분만 투자하면 뇌그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게임의 종류도 다양하고 '기억,집중,속도,문제,융통성' 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두뇌 활동에 매우 유용한 어플이라고 하니 한 번 설치 해 보시기 바랍니다.

게임의 방식은 간단한 형식이며, 화면에 나타나는 위치와 모양을 기억해 두었다가 손가락으로 화면을 터치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 한 번 살펴 보시죠.

▲ 화면에서 나타나는 순서대로 튜브 아이콘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화면에 처음에는 3개의 비교적 쉬운 방식으로 진행되지만, 나중에는 10개 단위까지 매우 난이도가 높아지게 됩니다.

게임을 성공하게 되면 위와 같이 다음 레벨로 넘어가게 되는데요, 아차아차 하단에 광고를 모자이크 처리를 못했네요. 죄송합니다. OTL

게임은 점점 많은 수의 그림이 나타나며, 기억력이 높아야 맞출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3가지의 비교적 쉬운 난이도 이지만, 점점 수가 많아지면서 어려워지게 됩니다. 기억력 도움에 매우 좋을것 같네요.

집중력 메뉴에서는 '정렬 패턴, 동전' 등 2가지의 게임을 통해서 집중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렇듯 위의 다양한 카테고리 안에서 다양하게 자신의 두뇌를 깨울수 있습니다. 현대인들에게 두뇌 활동을 높이는데 매우 유용한 어플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게임 덕분에 두뇌 기억력 훈련에 많은 도움이 될 듯 싶은 어플입니다. 스마트폰으로 3D 게임같은 화려한 게임 말고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게임 '두뇌 트레이너: 기억력 훈련! - Google Play의 Android 앱' 게임을 설치해서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게임으로 즐 길 수 있는 게임 어플을 추천해 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