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팬더3가 사흘만에 100만 관객을 동원해서 애니메이션 최단기록을 세웠다고 합니다. 얼마전에 무한도전에 잭블랙이 나와서 큰 이슈가 된 것도 있지만 쿵푸팬터 시리즈는 아이들에게도 인기가 있으며 어른들에게도여전히 인기가 많은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됩니다.
‘쿵푸팬더3’ 애니메이션 최단기 기록 개봉 100만명
|
▲ 쿵푸팬더 시리즈는 1편 467만, 2편 506만명의 관객수를 동원했던 유명한 애니메이션입니다.
▲ 그런 쿵푸팬더 시리즈 최신작 쿵푸팬더3가 개봉 3일만에 100만관객을 돌파했다는 소식입니다.
이 기록은 겨울왕국의 최고 기록 1000만 관객 애니메이션의 기록보다 하루정도 더욱 빠른 기록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크며, 역대 애니메이션 중에서도 최고의 흥행속도라고 합니다.
쿵푸팬더3는 우리의 주인공 ‘포’가 어린 시절 헤어졌던 친부 ‘리’를 만나면서 악당 ‘카이’에 맞서 싸운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주인공의 목소리는 헐리우드 스타 잭 블랙이 주인공 역할을 맡아서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입니다. 이번 관객수는 과연 쿵푸팬더 3가 기존 ‘겨울왕국’의 기록을 깰 수 있을지 더욱 궁금해 지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 이번 박스 오피스 2위는 임시완 주연의 ‘오빠 생각’이 총 3만 7천명의 관객을 동원해서 2위로 올라섰습니다.
쿵푸팬더의 인기가 언제까지 올라갈지 저도 매우 궁금하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