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YG 블랙핑크 대박 '컴백동시 기록 갱신'

음악에 대한 짧은 잡다한 생각

by 열이왕자 2018. 6. 19. 09:30

본문

와 ~ YG 소속사 걸그룹 '블랙핑크'가 컴백하자 마자 대박 가요계를 뒤덮는 흥행을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블랙핑크의 노래를 좋아하는데요, 16일 기준으로 유튜브에 게재된 블랙핑크의 미니앨범 '뚜두뚜두'가 27시간 만에 4000만뷰 ?? 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정말 엄청난 기록이 아닐수 없는데요, 더욱이 요즘 빌보드 1위를 했던 방탄소년단처럼 '블랙핑크' 뮤직비디오도 24시간 조회수 톱 10위에서 4위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말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엄청난 흥행을 기록하고 있는듯 합니다.

블랙핑크의 신곡 '뚜두뚜두'는 15일날 공개한 후 멜론 및 네이버뮤직 등의 음원 사이트에서 올 킬을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블랙핑크는 걸그룹 사상 최단 기간의 타이틀을 전부 싹쓸었다고 합니다.

블랙핑크는 '지수,제니,리사,로제' 4명으로 이루어진 걸 그룹이며, YG 엔터테인먼트에서 발굴한 그룹이다. 팀명은 가장 이쁜 색으로 표현되는 '핑크'를 살짝 부정하면서 예쁜게 다가 아니라는 팬덤명이 바로 '블랙핑크'라고 한다.

4명의 개성이 넘치는 '블랙핑크'의 인기가 얼마나 지속될지는 알 수 없지만, 이왕 미국 빌보드 까지 넘보고 있다면 '미국 빌보드 1위' 가즈아 !!!! 블랙핑크 응원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