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icsArt - 사진 스튜디오 - Editor, 안드로이드 사진 편집이 가능한 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사진

by 열이왕자 2015. 9. 29. 09:30

본문

안드로이드 폰을 똑딱이 용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스마트폰의 카메라 성능은 점점 높아지고 있으니 말이죠. 요즘 스마트폰의 기본 카메라 성능은 1000만 화소가 넘는 것들이 널리고 널렸습니다. 그만큼 스마트폰 사진 편집 어플도 매우 많은 편입니다.

PicsArt - 사진 스튜디오 - Editor, 안드로이드 사진 편집이 가능한 앱 !!!!

바로 무료 스마트폰 편집 어플 PicsArt - 사진스튜디오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사진 편집과 예술적인 카메라 촬영이 가능한 어플이라고 합니다. 한 번 사용해 보겠습니다.



어플을 처음 실행하게 되면 위와 같이 인기있는 사진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첫 화면은 꼭 갤러리를 보는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메뉴는 FX 효과, 편집, 카메라, 콜라주, 그리기, 숍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FX 효과를 살펴보기 위해서 갤러리에서 불러올 것인지 캡처에서 불러올지 메뉴를 선택합니다.



저희 크롱이의 아기 때 모습으로 리뷰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정말 완전 이때는 아기 때였습니다.



편집할 사진을 선택하면 오른쪽에 자신이 넣을 효과가 리스트 형식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FX, 블러, 예술적, 팝아트, 용지, 왜곡, 컬러, 수정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네요.



효과를 하나하나 넣어봤습니다. 우리의 크롱이가 노랑이로 변했네요..ㅋㅋ



이 어플의 효과는 매우 다양합니다. 자르기, 곡선 움직임, 늘리기 등 스마트폰으로 사진 편집에 대한 다양한 메뉴로 큰 효과를 주실 수 있습니다.



블러(흐리기) 효과를 테두리에 주실수도 있으며 정말 수백 가지 기능이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테두리 선도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직접 선택을 할 수 있으니 너무나도 다양합니다.



손가락으로 이용해서 그리기를 할 수도 있으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문자, 클립아트, 스티커, 랜즈 효과, 모양마스크, 프레임, 풀 아웃 등 메뉴가 정말 너무나도 다양합니다.



스티커를 직접 자신이 선택해서 이것 저것 예쁘게 꾸밀 수도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좌측 메뉴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탐색, 내 친구 찾기, 숍, 친구 초대하기, 새로운 기능, 설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고 편집한 사진을 다른 분들과 경쟁도 가능한 어플입니다. 장점은 편집 효과가 매우 다양하며 엄청 많습니다. 런데 특출나거나 특별하게 마음을 확 사로잡을 정도로 사진을 편집할 수 있는 효과는 없는 것 같습니다. 메뉴가 다양하다는 장점은 매우 좋습니다.



평점도 4.4점으로 평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평점 리뷰를 보았더니 다른 스마트 기기에서 호환성 문제로 종료가 되거나 사진 추가기능이 불가한 상황이 생기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런 문제점은 업데이트를 통해서 신속히 보완되었으면 합니다.


모든 기능을 다 설명하기는 한계가 있습니다. 직접 무료 어플이니 설치해서 사용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설치 후 자신만의 스타일로 이쁘게 사진을 편집해 보세요.


한줄평 : 다양한 기능이 많은 것은 좋지만 특출나게 아름답게 만드는 효과는 없는 게 좀 아쉽다고 생각됩니다.


PicsArt - 사진 스튜디오 - Edito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