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ogle 포토 - 안드로이드 사진 자동 저장 추천 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사진

by 열이왕자 2015. 9. 30. 09:45

본문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가장 불안한 점이 만약 자신의 핸드폰이 망가지거나 잃어버리게 되면 자신의 소중한 추억인 사진이 모두 없어지면 어떻게 하는 걱정을 이 어플이면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Google 포토 - 안드로이드 사진 자동 저장 추천 앱 !!!



구글에서 제공하는 구글 포토라는 어플입니다. 자신의 구글 아이디만 있다면 누구나 사용 가능한 저장공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플을 실행하게되면 계정과의 동기화를 진행합니다. 백업 및 동기화를 진행하며 자신의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들이 모두 즉시 백업하게 됩니다.


 


처음 시작하게되면 친절히 설명과 함께 사용법이 나타나게 됩니다. 전혀 어플이 어렵거나 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아주 친절하게 설명해 주네요.


 


빠르게 누른 상태에서 스와이프를 이용할 수 있으며 좌우로 스와이프 하여 효율적으로 탐색도 가능합니다.


 


간편하게 사진을 검색할 수도 있으며 메뉴를 살펴보시면 공유도 가능하며, 컬렉션 어시스턴트 등 매우 다양한 메뉴가 사용 가능합니다.


 


저의 스마트 기기로 사진을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사진을 찍어보니 저의 사진이 실시간으로 구글 계정으로 들어가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로 백업을 진행하실 필요 없이 그냥 자신의 스마트기기에서 사진을 찍는 것으로 바로 바로 실시간으로 사진이 들어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평점도 4.3점입니다. 점수가 낮은 점은 안드로이드 기기 특성상 각종 기기마다 오류나 특정 기능이 오류가 나타나는 부분으로 점수가 낮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한줄평 : 간단히 사진만 찍으면 실시간으로 저장되는 기능이 매우 편리합니다. 무료입니다.


Google 포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