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윈도우 10 날씨 설정하고 지역 변경하는 방법 !!!

윈도우 사용 팁/윈도우 꿀 팁

by 열이왕자 2015. 11. 18. 09:30

본문

윈도우 10에서는 기본으로 제공하는 날씨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윈도우 시작 버튼을 처음 누르기만 해도 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지금 부터 이 날씨 프로그램에 대해서 잠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팁이라기 보다는 기본적인 방법이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10 날씨 설정하고 지역 변경하는 방법 !!!



가장 먼저 자신의 윈도우 10 시작 버튼을 누르게 되면 기본적으로 날씨가 나타나게 됩니다. 날씨를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날씨를 누른 후 가장먼저 해야할 일은 '화씨,섭씨'를 설정하는 부분입니다. 우리 나라는 섭씨를 따지기 때문에 섭씨를 선택한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제 기본 위치 즉 자신이 지금 위치하고 있는 지역을 위와 같이 적어주시면 하단처럼 지역이 자동으로 나타나게 되며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된다면 위와 같이 나타나는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현재 자신의 지역 날씨와 일주일의 날씨도 보실 수 있으며 자세히 소나기가 오고 일출, 일몰 까지 강수량도 확인이 가능하고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보기 좋게 나타나게 됩니다.



만약 지역을 변경하시고 싶다면 우측 상단에 검색 메뉴를 이용해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자신이 원하는 지역을 입력하시고 자동 완성되는 지역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보이시나요 ? 지역이 정상적으로 서울지역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초보자 분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기본 프로그램 입니다.

윈도우 10 프로그램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는 방법 
윈도우 10 파일 탐색기 미리 보기 메뉴 설정 변경 방법 및 윈도우 팁 
윈도우 10 디스플레이 해상도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