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메프 싸다 - 소셜커머스,쇼핑몰,마트,할인,안드로이드 소설커머스 쇼핑 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쇼핑

by 열이왕자 2015. 11. 5. 09:30

본문

스마트폰으로 쇼핑하는 시대는 이제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용자들은 이제 더욱 쉽게 쇼핑을 하기를 원합니다. 쉽게/빠르게/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마음은 모든 사용자는 같을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기에 위메프 앱은 맞아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소설커머스 스타일의 쇼핑몰이고 믿을수 있으며 가격까지 저렴한 쇼핑몰이라고 생각합니다.

위메프 싸다 - 소셜커머스,쇼핑몰,마트,할인,안드로이드 쇼핑 어플/앱 !!!



싸다 ! 모바일에서 누리는 이벤트가 많은 위메프라고 합니다. 핫딜도 있고 많은 이벤트를 진행해서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그러한 어플입니다.


 


깔끔한 위메프 UI가 돋보입니다. 처음 어플을 설치하고 간단히 사용할 수 있도록 설명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상품카테고리, 원하는 상품 검색까지 설명을 따라하면 쉽게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정도는 이제 기본으로 아시죠 ? 스마트폰을 쓰실정도라면 기본이라고 생각됩니다.


 


오늘의 추천, PLUS+, 싸다, 예쁘다, 빠르다 등 다양하게 메뉴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어플이 깔끔하게 만들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화려하거나 예쁜것이 아닌 깔끔하다 생각됩니다.


 


소셜커머스 시스템답게 실시간 급 상승 검색어와 카테고리도 아주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요즘 쇼핑몰 어플은 이정도는 돼는것 같습니다.


 


트랜드한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옷이 많이 있네요. 오른쪽 아이콘을 누르게되면 1단형, 2단형, 확장형으로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로 상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이 확장형 리스트 입니다.


 


1단형 썸네일 화면, 2단계 썸네일 단계도 나름 깔끔하게 화면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게 상품이 구성되어 있어서 4천원부터 5천원까지 카테고리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옵션 설정은 이미지를 터치하게되면 상품설명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셜커머스답게 로그인을 하면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상품의 상세화면보 위와 같이 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과 깔끔한 UI 그리고 다양한 정보까지 없는게 없는 위메프 어플 사용기였습니다. 저렴한 가격까지 한꺼번에 현명한 상품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평점은 4.0으로 비교적 낮은편이네요 ? 쇼핑몰 어플을 사용하면서 이정도 기능과 디자인은 흔히 어느 쇼핑몰이나 있으므로 별 다른 감흥이 없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요즘 소셜미디어가 강력한 대세인데 위메프는 가장 저렴하다고 설명하고 있지만 과연 그러한지는 알 수 없습니다.


한줄평 : 깔끔한 UI와 세련된 상품들 저렴한 가격까지 쇼핑몰 어플이 기본 기능은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위메프 싸다 - 소셜커머스,쇼핑몰,마트,할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