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트모어 - 대형마트 가격 추적기, 안드로이드 어플/앱 추천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쇼핑

by 열이왕자 2016. 4. 8. 09:30

본문

우리들 주변에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한 대형마트는 한번쯤 가보셨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런데 대형마트에 가게되면 궁금한점이 있었어요, 바로 1+1 행사 또는 가격 할인 또는 가장 궁금한것이 '이 대형마트에서 이 상품이 정말 다른 대형마트보다 저렴한가 ?' 였습니다. 그리하여 이 어플이 등장하였습니다. 바로 마트모어라는 어플인데요.

마트모어 - 대형마트 가격 추적기, 안드로이드 어플/앱 추천

제일 먼저 이 어플이 실용성이 있을까 의문이 들어 한번 어플에 대해서 한번 살펴 보았습니다. 한번 지금부터 꼼꼼히 보시죠.

어플을 가장 먼저 보시게되면 UI 상단에 위치한 메뉴에는 우리 주변에 위치한 쉽게 보실수 있는 대형마트들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다양한 마트들이 있으며 이 대형마트에 판매하고 있는 상품들의 가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어느 대형마트에 똑같은 상품이 판매하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을 또한 할인율로 정렬도 가능해 한 눈에 보기좋게 보실 수 도 있습니다. 요즘 인기 많으신 유승옥 님의 와일드망고 5박스를 눌러 보았는데요, 이 상품은 이마트에서 택배배송으로 할인율이 66%나 높게 나와 있었습니다.

위에서 볼수 있듯이 이 상품은 15만원 상당의 가격을 얼마전까지만 하더라도 판매했던 제품입니다. 그런데 지금은 66%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서 지금 2만 5천원가량에 판매한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이라고 믿어야 하지만 정확도는 신뢰할 수 없습니다.

또 얼마전에 저는 대형마트에 장을보러 갔다가 깜빡하고 구매를 못한 치약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치약의 종류는 매우 많이 나오지만 제가 원하는 상품은 딱 1개 보이네요, 근데 최근가 대비 104%라니..놀라운데요 ?? 이처럼 자신의 검색어로 상품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구매하려는 치약도 2016년 3월 11일쯤부터 지금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데요, 저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과연 이 어플이 정확도가 정확한가 였습니다. 분명한 것은 대형마트에서 무작정 구매하는 습관은 버릴 수 있을지 모르지만, 정확히 이 상품이 어느 대형마트보다 최저가라고 장담할 수 는 없는 어플입니다. 자신이 어느정도의 가격대를 형성하며 이 가격은 저렴한 편이구나 정도 알 수 있는 어플이라고 생각됩니다.

한줄평 : 다양한 상품을 대형마트 파트별로 검색할 수 있어 좋았으며, 정확도는 글쎄요 ? 뉴스까지 나와서 정확도에 대해서 설명했지만 소비자로서는 알 수 없으니 직접 겪어보는 수 밖에 없을듯..

마트모어 - 대형마트 가격 추적기 다운로드 받기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위메프 싸다 - 소셜커머스,쇼핑몰,마트,할인,안드로이드 소설커머스 쇼핑 어플/앱 

Google Play 뉴스스탠드 - 인드로이드 추천 뉴스 어플 앱 커뮤니티 

News Republic – Breaking news - 안드로이드 영어공부 어플로 뉴스 잡지 보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