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온라인 보험다모아 자동차보험 가격 비교 해보시기 바랍니다.

생활속 필요한 알짜정보

by 열이왕자 2016. 2. 10. 09:30

본문

몇일 전에 라디오를 듣던 중 보험다모아 사이트를 알게 되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단독실손의료보험, 자동차보험, 여행자보험, 연금보험, 보장성보험, 저축성보험 등 다양하게 다른 사이트를 돌아다닐 필요 없이 몇 번의 클릭으로 다양한 회사의 자신에게 맞는 보험 상품을 비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좋은 사이트이니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아 자동차 보험비교사이트 !!!

▲ 보험 다모아 사이트 방문하기 ▲

사이트를 방문하면 보험에대한 상품을 다양하게 조회 가입할 수 있는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서, 사용자는 한번의 클릭으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 자동차보험 비교 사이트 다들 찾아다니시죠 ? 이제 보험다모아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 간단히 자신의 나이만 입력하시면 최저금액 회사가 나타나게 됩니다. 단독실손의료보험 상품 비교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 참 쉽죠 ? 롯데손해보험, kb손해보험, 동부화재, 현대라이프, kdb생명, 한화손해보험 등 다양하게 가격별로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다양한 실손보험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단독실손의료보험이란 ?


단독실손의료보험은 보험가입자가 질병.상해로 입원(또는 통원)치료시 소비자가 실제 부담한 의료비를 보험회사가 보상 하는 상품입니다.국민건강보험 급여 항목중 본인부담액과 법정비급여 항목의 합계액에서 자기부담금을 공제한 후 지급합니다.

실손형은 입원 또는 통원을 통해 치료를 받았을 때, 실제로 본인이 지출한 의료비를 보험가입금액 한도 내에서 지급하는 보험이며, 정액형은 치료비 규모와 상관없이 보험사고가 발생하면 계약당시 보상하기로 약정한 금액을 보험금으로 지급하는 보험입니다.

▲ 이번에는 자동차(개인용)보험 상품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차종, 가입연령, 가입경력, 연령특약, 운전자범위, 성별, 담보'를 선택하고 상품비교하기를 누르시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몇 번의 클릭으로 자동차 보험을 회사별로 가격 비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리츠다이렉트, 애니카 다이렉트, 한화 다이렉트, 에듀카개인용보험, 롯데, kb손해, 현대해상, 동부화재 등 다양하게 한 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개인용) 보험이란 ?


피보험자가 피보험자의 자동차로 사람에게 손해배상책임을 짐으로써 입은 손해를 보상해 주며, 법률상 손해배상책임을 지고, 대물사고로 손해배상 책임을 지거나 자신이 피해를 입을때도 받으며 자동차의 파손까지 모두 보상받을 수 있는 보험을 말합니다.

▲ 여행자 보험도 비교 가입이 가능합니다. 해외여행자보험 상품비교 !!

▲ 유학생보험 및 국내여행자보험도 비교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연금저축보험(세제적격) 상품도 비교 가능합니다. 연금 저축보험, 연금 보험 2가지를 비교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 요즘 연금 보험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보험 상품중에 가장 종류가 많은 보장성보험 상품입니다. '질병보험, 암보험, 상해보험, 운전자보험, 어린이보험, 종신보험, 정기보험, 화재/재물보험, 골프보험' 등 다양한 상품을 비교견적 및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골프보험도 있다는것은 처음 알았네요.

▲ 자동차 보험과 또 다른 보장으로 운전자보험 많이들 가입하시죠 ? 보험다모아에서 비교 견적해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또 한가지 상품으로 저축성보험이 있습니다. '금리연동저축보험, 금리확정저축보험, 변액(유니버셜)저축보험, 변액연금보험'의 상품이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상품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가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축성보험이란 ?


금리연동형저축보험 : 위험보장기능과 함께 중장기 목돈 마련을 위한 저축기능을 겸한 보험 상품을 말합니다.

금리확정형저축보험 : 위험보장기능과 함께 중장기 목돈마련을 위한 저축기능을 겸한 보험상품

변액(유니버셜)저축보험 : 납입한 보험료 중 일부를 주식, 채권 등 펀드에 투자하여 발생한 이익을 계약자에게 배분하는 실적배당형태의 저축보험. (유니버셜인 경우, 보험료 납입이 자유롭고 수시로 중도인출이 가능한 상품)

변액연금보험 : 납입한 보험료 중 일부를 주식, 채권 등 펀드에 투자하여 발생한 수익을 계약자에게 배분하는 실적배당형태의 연금보험


다양하게 보험을 비교 견적을 내시고 가입을 하시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사이트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모든 보험을 한 곳에서 알아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보험 다모아 사이트 방문하기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