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러분 OTT 서비스 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애플원,왓차,웨이브,티빙 도서 및 게임 등 매달 많은 돈을 지출하시나요 ? Feat.BUTS

생활속 필요한 알짜정보

by 열이왕자 2022. 1. 26. 13:30

본문

요즘 많은 분들이 OTT 서비스를 구독해서 보는 것 같아서 오늘 포스팅은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애플원, 왓 차, 웨이브, 티빙 빙 및 게임 등의 구독 서비스를 많은 돈을 줄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하려는 사이트는 벗츠라는 구독형 서비스를 파티하는 서비스입니다.

이 사이트는 기본적으로 최고의 장점은 카드 결제가 가능하다는 점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현금으로 계좌이체를 해서 구독형 서비스 파티를 모집하는 분들을 보면 사기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카드 결제로 진행하는 것이 안전한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단점도 존재합니다.

결제 기준으로 수수료 10%가 나간다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포인트 1000점 정도가 회원 가입하면 지급되기 때문에 큰 손해는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수수료가 10%는 좀 너무 많은 것이 아닌가 생각 들기는 합니다. 그러나 현금이 아닌 카드 결제가 가능하 가는 점은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저는 디즈니 플러스를 1년 기준 1/3 기준의 요금을 내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1년 기준 디즈니 플러스가 99,000원 인 것을 감안하면 전 31,000원에 저렴하게 시청 중이니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위의 파티 요금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넷플릭스 프리미엄 기준 하루에 80원이라는 금액에 시청이 가능합니다. 정말 말도 안 되는 요금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넷플릭스 요금은 매달 스탠다드 기준 13,500원이 매달 나가게 되는데 1년에 27,000원 정도 한다니 2달 요금으로 1년을 시청할 수 있는 것입니다.

넷플릭스뿐만 아니라 YES24 북클럽, 스포티파이 패밀리, 밀리의 서재, 애플뮤직, 리디북스 셀렉트 등등 정말 다양한 OTT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달 몇 만 원씩 지출해야 해서 부담이 간다면 Buts 이용을 해보시는 것이 어떠한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다른 OTT 파티 서비스도 많지만 저는 벗츠가 그나마 가장 괜찮네요. 게임 서비스 및 네이버 멤버십도 있으니 한번 구경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괜찮은 사이트라고 생각돼서 포스팅하는 것이고 전 벗츠와 전혀 관련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Buts

Buts

buts.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