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놀로지 nas 나스 QuickConnect 외부접속 설정 하는 방법 알아보자 !!!

시놀로지 NAS 팁

by 열이왕자 2016. 2. 26. 09:30

본문

시놀로지 나스를 가장먼저 구입하고 나서 가장 먼저 해야 하는 일은 외부에서 접속할 수 있게 설정하는 부분일 것입니다. 다행히 시놀로지 나스에서는 아주 쉽게 세팅할 수 있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외부에서 자신의 나스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퀵커넥트 설정을 필수로 지정해 주셔야 합니다.

시놀로지 nas 나스 QuickConnect 설정 하는 방법 알아보자 !!!

▲ 가장먼저 자신의 나스에서 제어판을 선택합니다.

▲ 그 다음 QuickConnect 아이콘을 클릭해 줍니다.

지금부터 설정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QuickConnect 활성화 버튼을 체크해 주시고 QuickConnect ID : 자신이 원하는 아이디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예를들어 abcd1234 이런식으로 자신이 원하는 아이디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하게되면 위와 같이 DSM, PHOTO STATION 주소와 QUICKCONNECT ID : 도 설정이 됩니다.

고급 설정에 들어가게되면 위와 같이 외부에서 접속할 수 있는 메뉴를 V 체크를 통해서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기능은 체크를 하시고 원치 않는 기능은 비활성화 하시면 됩니다.

자동으로 포트 전달 규칙 생성 : '라우터가 호환성 테스트를 통과한 경우, 포트 전달 규칙이 QuickConnect를 위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특별한 경우가 아닌 경우 V 체크 해주시기 바랍니다.

▲ QuickConnect ID는 영문자, 숫자, 대시를 포함할 수 있으며 문자로 시작해야 합니다.

Quickconnect ID는 영문자로 시작해야 하며 숫자를 포함해서 입력하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첫번째 글자는 무조건 ABCD 이런 영문자가 들어가야 하며 숫자는 뒤에 입력이 되어야 합니다. TEST1234 이런식의 아이디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아이디 설정을 끝내고 난 후 적용 버튼을 누르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런 후 위의 링크 주소를 누르시면 자신의 나스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시놀로지 NAS 나스, 하드 추가 포맷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시놀로지 나스 (nas) 리소스 모니터 프로그램으로 서버 관리하기. 215J 기종 !!! 

시놀로지 nas video station 비디오 정보 편집을 이용해서 인터넷 정보 수정하기 !!! 

시놀로지 NAS 대한민국/한국 이외에 해킹시도를 원천 봉쇄하는 방법 !!! 

 시놀로지 NAS (나스) 한글 자막 맥 (MAC) OS 변환기 프로그램 SMI -> SRT 하는 방법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