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듀오링고(Duolingo): 무료 영어 공부 학습 어플/앱 !!!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교육

by 열이왕자 2018. 8. 29. 09:30

본문

스마트폰으로 영어 공부 하려다가 포기하신 분 들 많으시죠 ? 그런 분들을 위해서 영어 공부를 게임처럼 할 수 있는 듀오링고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듀오링고 영어공부 어플을 하루에 간단히 공부할 수 있고 '기초,구절' 등의 카테고리로 초보부터 고수분들까지 공부할 수 있는것이 장점입니다.

더욱이 듀오링고 어플은 이 하나도 안 드는 무료 어플입니다. 재미있게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을 가진 영어공부 어플 입니다.

영어 공부를 보는것으로 그치지 않고 직접 입으로 말하고 손가락으로 써보고 게임을 통해서 학습도 하면서 영어 학습 실력을 늘릴수 있는 그러한 어플/앱 입니다. 무료 어플인점을 감안하면 퀄리티가 매우 높은 어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어공부는 꾸준함이 생명이라는것은 아시죠 ? 쉽게 지루해 지게되면 영어 공부에 실패하게 됩니다. 그러나 듀오링고 어플하고 함께 한다면 '게임'을 하는것 처럼 공부를 즐길 수 있고 '원어민' 하고 영어 공부를 하는 것 같은 효과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앱 스토어의 평점을 보더라도 알 수 있습니다. 별이 5개씩 준 회원 분들이 매우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앱 스토어에서 선점한 '에디터 추천' 어플에도 뽑혔을 만큼 퀄리티 높은 영어공부 무료 어플/앱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위젯 기능도 지원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아이폰의 위젯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아마 설치해 보시면 아시지만, 매우 편리하게 영어공부를 하시거나 복습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영어 공부 뿐만 아니라 '스페인어,독일어,프랑스어,이탈리아어,포르투칼어' 등의 다양한 언어도 공부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언어를 하나의 어플로 공부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아이폰 듀오링고 어플 다운로드/안드로이드 듀오링고 어플 다운로드)

세계 최고의 언어 학습 앱 듀오링고(Duolingo)로 무료로 영어를 배우세요.

• App Store 선정 2013년도 올해의 아이폰 앱
• 한국 App Store 선정 2014년도 최고의 앱
• "최고의 무료 언어 학습 앱" —The Wall Street Journal
• "듀오링고가 미래 교육의 비밀"—TIME
• "언어 교육 또는 학습 앱 중 듀오링고가 최고" —PC Magazine 언어 학습 부문에서 최고상 수상

1. 진짜 무료예요. 요금이나 광고, 숨겨진 비용이 전혀 없습니다. 대학 수준의 교육이 완전히 무료로 제공됩니다.
2. 효율성 입증: 독립 연구에 따르면 듀오링고를 사용하는 경우 대학 한 학기 분량을 34시간 만에 학습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 재밌고 중독성이 있어요! 게임을 하며 영어를 배우세요. 빠르고 재밌는 레벨, 성과, 점수, 가상 상품 등으로 동기를 부여받으세요.
4. 꾸준한 개선. 듀오링고는 사용자의 듀오링고 학습 환경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시간이 지날수록 사용자의 학습 환경이 개선됩니다.

영어 사용자의 경우 듀오링고를 통해 스페인어,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