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기부여 - 공부 잘되는 하루 공부 타이머 학습 어플/앱 !!!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교육

by 열이왕자 2021. 12. 8. 09:08

본문

동기부여 어플은 공부 앱으로 시간관리부터 독서를 잘할 수 있도록 스톱워치부터 스터디그룹 그리고 봉부할 때마다 꽃이 자라나면서 공부에 대한 동기부여를 유도하는 어플입니다.

스터디 플래너, 타이머와 스톱워치, 학습 통계와 보고서, 스터디그룹, 스터디 카페, 나의 정원의 다양한 메뉴로 유저분들의 소중한 공부의 시간을 도와드리는 어플입니다.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등등 많은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어플입니다.

▷ 스터디 플래너
너무 길고 거창한 계획은 지키기 어렵잖아요. 중요한 시험까지 D-DAY를 설정하고, 일일 목표를 달성하며 의미 있는 하루를 늘려가세요. 또한 일주일 단위 계획으로 오늘보다 내일, 이번 주보다는 다음 주에 더 나은 내가 되는 보람을 느껴보세요.

▷ 타이머와 스톱워치
과목마다 공부시간을 측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험을 볼 때처럼 시간제한을 두고 공부할 수도 있어요. 공부한 시간은 잘 간직했다가 여러분의 공부 패턴을 분석하고 예쁜 꽃을 키울 때 활용해요.

▷ 학습 통계와 보고서
하루, 일주일, 한 달 단위로 공부했던 기록을 통계로 확인할 수 있어요. 모든 숫자와 그래프는 단순히 지난 공부시간을 보여주기보다는 여러분이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개선점을 찾아드려요.

▷ 스터디그룹
비슷한 목표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 모여 공부할 수 있습니다. 타임라인과 스터디룸에서 다른 사람의 하루를 보고 건강한 자극을 받을 수 있고, 포스트잇을 통해 소소한 격려와 정보를 공유할 수도 있어요. 동기부여가 떨어질 때는 그룹 미션에 참여하여 인증하는 것만으로도 습관 개선이 가능해요.

▷ 스터디 카페
스터디 카페에서 공부하는 사람들과 격려와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때때로 공부 관련 도움을 요청할 수 있고, 유용한 교재나 학원에 대한 정보를 물어볼 수 있어요. 물론 공부를 떠나 다양한 관심사와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며 지친 머리를 식히고 기분전환을 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 나의 정원
꾸준히 공부할 때마다 자라나는 꽃은 나에게 힘이 되는 이야기와 꽃말을 담고 있어요. 예쁜 꽃을 피워 나의 정원을 꾸미고 친구들에게 자랑해보세요.

평점 리뷰

평점도 평균 4.4점으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어플입니다. 데이터가 날아간다는 리뷰도 있기는 하지만 자신이 공부한 시간을 기록할 수 있고 타이머도 유용한 어플이라는 리뷰가 대다수 이네요. 데이터가 몽땅 날라간다는 리뷰도 많은 것으로 보아 데이터를 백업하는 기능을 만들어서 유저분들도 데이터를 직접 백업할 수 있도록 기능을 넣어주는 것은 어떠한가 라는 생각이 듭니다.

안드로이드 동기부여 - 공부 잘되는 하루 어플 다운로드하기
아이폰 동기부여 - 공부 잘되는 하루 어플 앱 다운로드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