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크아이' 드디어 디즈니 +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픈하다.

미디어 감상평 및 리뷰 (TV&영화)

by 열이왕자 2021. 11. 25. 09:34

본문

호크아이 포스터

드디어 디즈니 플러스에서 볼만한 드라마가 나왔습니다. 호크아이 ~ 마블에서 더빙까지 해서 나온 드라마 시리즈 물로서 지구를 지킨다는 관점의 드라마라고 보면 됩니다. 이제 막 시청하기 시작했는데요, 더빙으로 되어 있어서 몰입도가 매우 좋았습니다.

한국어의 언어가 어색한 경우 영어 언어로 설정해서 자막으로 시청할 수 있지만 자막 상태가 엉망이라고 하기 때문에 웬만하면 더빙판으로 보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을 듯합니다.

 

위의 영상은 호크아이의 공식 예고편입니다. 드라마를 보기 전에 자신의 취향에 맞는 드라마 인지 직접 예고편을 보시고 시청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디즈니 플러스에서 공개한 호크아이는 액션 드라마 시리즈 물입니다.

한국 시간으로 2021년 11월 24일 오후 5시에 공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 시청하시는 분들이 꽤 많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호크아이는 어벤져스의 멤버 호크아이의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담을 솔로 시리즈의 탄생이라는 것 때문에 관심이 집중되는 드라마입니다.

주인공은 제레미 레너라고 합니다. 히어로 물로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진솔한 모습을 담은 드라마라고 합니다. 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를 비롯해서 제작에 참여한 마블의 베테랑 제작진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다고 합니다.

디즈니 플러스를 아직 구독하지 않으신 분들은 이 기회에 구독해서 시청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인기 있는 어벤저스의 호크아이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드라마에 더빙까지 되어 있으니 정말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마블유의 영웅물 캐릭터 드라마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취향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취향만 맞는다면 최고의 드라마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디즈니 플러스 요금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는 월 9,900원이며 연으로 결제할 경우 99,000원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사이트 링크를 알려드리고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호크아이 보러 저는 지금 휘리릭 가겠습니다.

취향이 맞으면 정말 재미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러나 자막은 병맛이니 꼭 더빙으로 보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