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식]시세포착 - 주가변동, 목표가/손절가알림, 증권, 안드로이드 주식 거래 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금융

by 열이왕자 2015. 10. 28. 09:30

본문

주식을 한 번이라도 해보신 분들은 느끼실 것입니다. 항상 상한가, 하한가를 누가 알려줬으면 좋겠다고 말이죠. 분명 주식하는 분들에게는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자신이 구매한 주식이 일정 금액이 되면 알려줬으면 좋겠다.. 하는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시세포착 어플이죠.

[주식]시세포착 - 주가변동, 목표가/손절가알림, 증권, 안드로이드드 주식 거래 어플,앱 !!



주가변동, 목표가/손절가 근처로 주식이 근접해 진다면 알림을 통해서 사용자에게 알려주는 어플입니다. 위젯 기능까지 있어서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그러한 어플입니다.


 


실시간 알림을 통해서 시세를 설정하고 알림을 통해서 알 수 있으며 바탕화면으로 바로 확인할 수도 있어서 절대로 시세를 놓칠수 없는 기능입니다.


 


시가, 고가, 저가, 전일종가, 거래량, 거래대금 같은 기본적은 차트부터 시세까지 모든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어플 치고는 매우 만족스러운 어플입니다.


 


차트, 시세, 일별, 뉴스, 토론, 기업개요를 통해서 투자하기 전에 모든 상황을 살펴보시고 기업에 대한 재무상태를 확인후 투자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정보는 팍스넷이라는 유명한 주식 사이트에서 재공됩니다. 기업정보, 경영진구성, 주요연혁, 주요주주, 기업평가등급, 재무정보, 투자지표, 관련인물 까지 놓칠수 있는 정보까지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식 투자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종목선택입니다. 관심 종목에 추가하여 자신이 원하는 가격대가 진입하게되면 구매할 수 있게 바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차트를 통해서 주신의 현 상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알림 받기 기능을 통해서 목표가, 손절가, 변동율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설정 후 저장을 누르게 되면 자신이 설정한 목표가, 손절가에 알람을 통해서 사용자에게 알려주게 됩니다.


주식투자 하면서 한번쯤 이런 경험 있으시죠?

- 외근 때문에 자리 비웠더니, 내 종목 상한가?

- 회의 때문에 안절부절 눈치보랴 시세보랴..

- 잠깐 보고서 쓰는 사이에 내 종목만 폭락 T__T

이제 이런 걱정 뚝! 

App 실행 없이도 내 종목의 시세를 

놓치지 않고 잡아주는 [시세포착]이 있습니다.




평점은 4.0점으로 평균 점수입니다. 그런데 사용자는 300명 미만이네요. 사용자는 많지 않은것 같습니다. 주식하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편리하지만 부분 유료 기능도 있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무료 어플이지만 저는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줄평 : 무료 어플이며, 유료 기능도 있지만 주식하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할 것 같습니다.


[주식]시세포착 - 주가변동, 목표가/손절가알림, 증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