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플 아케이드 무료 체험 게임 가족 구성 구독을 아시나요 ?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

by 열이왕자 2021. 12. 20. 09:56

본문

애플 구독 서비스 아케이드

애플의 구독 서비스 아케이드를 아시나요? 애플의 아케이드는 모든 게임을 무료로 즐 길 수 있는 구독 서비스를 말합니다. 애플 아케이드는 2019년 9월 20일에 애플의 월 정액 구독형 서비스입니다. 애플 티비 +와 동일한 가격인 4.99 달러 (한국의 경우 6,500원의 구독형 서비스입니다.

애플 아케이드 다양한 게임

애플 아케이드의 장점은 인기 고전게임, 앱스토어 걸작 등 모바일 게임 최고의 컬렉션 게임이 있다고 합니다. 200개 이상의 게임이 존재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추가된다고 합니다. 가입은 단 한 번만으로 광고도 없고 추가 결제도 없고 가족과 함께 공유해서 사용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장 큰 장점은 인앱 및 광고가 없다는 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애플 아케이드 설명

애플 아케이드는 다양한 취향 및 다양한 선택으로 게임을 즐 길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남 녀 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200여 개 넘게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두뇌를 쥐어짜는 퍼즐부터 판타지 세계의 모험 게임까지 정말 다양합니다.

기기를 넘나들며 아이폰,아이패드,맥,애플티비까지 다양한 기기에서 게임을 즐 길 수 있는 것이 정말 좋은점 같습니다. 아이폰에서 게임을 즐기다가 아이패드로 즐기면 바로 이어서 즐길 수 있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모든 기기에서 이어서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끼리 구성원을 이루고 여러 명이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는 것도 가장 큰 장점입니다.

애플 아케이드 소개 사이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