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버 후스콜 – 스마트폰 스팸차단 앱/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커뮤니케이션

by 열이왕자 2018. 8. 31. 09:30

본문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스팸전화, 스팸문자 때문에 짜증난 적이 많이 있으시죠 ? 이제 스팸전화와 문자의 짜증으로 부터 해방될 수 있도록 후스콜 어플이 도와드리겠습니다. 이 어플은 전화를 수신하기 전에 '스팸,대출,보험,인터넷가입,스마트폰판매' 등의 다양한 정보를 미리 사용자에게 알려주는 어플입니다.

사용자는 전화를 받기전에 미리 확인하시고 받을 전화 인지 아니면 수신 차단할 전화 번호인지 확인하시고 대처하시면 되는 그러한 어플입니다.

위의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실시간 스팸번호,받기싫은 전화 차단, 더 많아진 스팸정보, 쉽고 간편한 사용환경'을 제공하는 어플입니다. 후스콜은 원래 '네이버' 에서 제공되는 어플이 아니었으며, 2014년에 186억을 들여서 인수한 어플이라고 합니다.

아이폰 앱 스토어의 평가 및 리뷰를 한 번 살펴보시죠.

대체적으로 평가가 높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만 저도 지금 이 어플을 사용중인 사용자 인데요, 아이폰의 경우에는 스팸전화 데이터 베이스가 실시간으로 적용되는 부분이 매우 적기 때문에 저는 '후스콜,후후,T전화' 이렇게 3개의 어플을 사용해서 활성화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3개의 어플을 사용하면, 모든 어플의 실시간 데이터를 업데이트 해줘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위의 3개의 어플만 깔아 놓으시면 스팸전화로부터 어느 정도 안전하게 스팸전화를 걸러낼 수 있을 듯 합니다. 스미싱 전화, 스팸 전화를 받아서 우리의 소중한 돈을 잃을수 있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이런한 사기전화의 경우에서 지켜주는 어플입니다.

(아이폰 후스콜 어플 다운로드/안드로이드 후스콜 어플 다운로드)

iOS 10 '콜키트(CallKit)’적용으로 한층 더 강력해진 후스콜

이제 아이폰에서도 실시간 발신자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어요!
후스콜이 엄선하여 제공하는 가장 최신의 ‘스팸DB’와, 새롭게 추가된 ‘차단기능'으로
더욱 더 강력해진 아이폰 스팸차단을 경험해보세요!

■주요기능■
1. 실시간 스팸번호 확인
2. 받기 싫은 전화 차단하기
3. 스마트 차단
4. 모르는 전화번호 즉시 검색 (퀵서치 기능)
5. 깔끔한 연락처 관리
6. 쉽고 간편한 사용환경
아이폰 설정의 '전화 차단 및 ID'에서 후스콜 선택하여 ON만 하면 설정 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