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인매니저-비트코인,이더리움,리플,라이트코인,모네로 가상화폐 가격,알림앱 추천 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금융

by 열이왕자 2018. 1. 29. 09:00

본문

비트코인(가상화폐) 관리를 가장 쉽게 하는 방법은 자신의 스마트폰에 '코인매니저' 어플 하나 설치 해 두면 쉽게 가상화폐(비트코인)을 관리할 수 있다. 빗썸, 코인원, 및 수천개의 고래소의 코인을 앱 하나로 관리할 수 있다니 얼마나 편리한가 ?

코인매니저 앱은 무료로 설치가 가능하고 손 쉽게 조회를 하거나 일반 유저와 채팅도 즐길 수 있다. 여러개의 거래소의 흩어져 있는 정보도 한 곳에 모아 놓을 수 있어서 편리하다. 가상화폐를 거래하는 분들에게는 매우 좋은 스마트폰 어플/앱이다.

요즘 암호화폐 열풍이 조금 식었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투자자들이 많은 편이다. 실 예로 이 어플은 '실제 가상화폐 투자자' 들이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이 답답해서 만든 앱이라고도 한다.

거래소, 코인별 투자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나만의 지갑을 따로 만들어서 관리도 할 수 있다. 비트코인의 푸시알림, 거래량 거래소,잠금화면 표시,매수벽,매도 등 모든 가상화폐에 필요한 정보가 모두 담겨져 있다. 누적 다운로드만 35만이 넘는 어플 앱이다.

가상화폐를 거래하고 있는 사용자라면 꼭 하나 정도는 설치해야 하는 어플이 아닌가 생각된다.

안드로이드 코인매니저 어플 다운로드

아이폰 코인매니저 어플 다운로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