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oney Tree 머니 트리 (포인트 상품권 활용 및 현금화 사용)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금융

by 열이왕자 2018. 7. 2. 09:30

본문

오늘은 머니 트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머니트리 ? 아직 생소하신 분들도 있으시고,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잠시 설명해 보겠습니다. 머니트리는 '상품권,현금'을 머니트리 포인트로 변환 생성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머니 트리로 무엇을 할 수 있는가 ? 친구에게 포인트를 선물하고 편의점,신세계백화점,게임아이템 구매를 위한 포인트 등의 다양한 곳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무엇보다 '상품권'의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제휴 가맹점은 위에서 보는것 처럼 다양합니다. 제휴상품이 워낙 많아서 지금 한개의 페이지를 나열했는데요, 머니트리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더욱 다양한 제휴 가맹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휴 가맹점이 워낙 많아서 사이트 방문해서 확인하시를 추천드립니다.

'롯데마트,현대,금강제화,롯데백화점,신세계백화점,kt,sk,LG U+,두끼,후쿠오카 함바크,리니지 등' 정말 다양합니다.

머니 트리를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현금화를 하거나, 배달 음식을 시켜 먹을수 있는 장점이 있다는 점 입니다. 배달 음식은 앱/어플 상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쿠폰 번호가 생성 생성이 되는데요, 이 번호로 배달을 시킬 수 있습니다. 아마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하거나 물건을 구매해 보셨던 분들은 어떻게 되는 구매 방법인지 알 수 있습니다.

다만 머니트리와 카카오페이가 다른점은 머니트리 포인트를 사용한다고 생각하시면 편리합니다. 또 현금화고 가능한데요, 현금화를 위해서는 ATM기에서 출고 할 수 있으며, 수수료는 4%를 제외하고 현금을 출금 할 수 있으니 이점 또 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머니트리 다운로드,안드로이드 머니트리 다운로드)

[Tip. 머니트리 기능]
- 충전 : 간편계좌충전, 카카오페이, 휴대폰소액결제, TOSS로 충전 가능
- 교환 : 머니트리 기프트쿠폰, KB포인트리, 꿀머니, OK캐쉬백, 하나머니, 컬쳐캐시 등 외부 포인트를 MONEY TREE로 교환 가능
- 송금 : 보유하신 MONEY TREE를 친구에게 송금하여, 현금처럼 이용해 보세요.
- 바코드간편결제 : GS25, 세븐일레븐, 할리스커피, 설빙, 이디야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바코드로 머니트리 한도내 결제해 보세요.
- ATM출금 : 현금이 필요할 때 걱정없어요! 머니트리로 간편하게
- 기프트샵 : 백화점상품권, 모바일 쿠폰 등 총 126개 브랜드의 1,000 여개의 상품을 살 수도 있고 선물도 가능해요.
- 온라인결제 : 제휴 쇼핑몰에서 머니트리 캐시로 결제해 보세요.(아이템매니아 결제 가능)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