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테크 주식 첫 걸음 - DOMA (동부증권 제작) 주식 어플/앱 !!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금융

by 열이왕자 2018. 8. 15. 09:30

본문

주식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앱이 있어서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절대 동부증권에서 돈을 받고 글을 작성하는것은 절대 아니라는 점을 먼저 밝히고 소개해 드린다는점 참고해주세요. 바로 이 어플을 소개하는 이유는 주식을 하실때 유용한 어플이기 때문에 소개해 드리는 것입니다.

주식에 첫 걸음을 시작할때 공부를 얼마나 많이 해야 하는지는 해보신 분들은 아실것이고, 아마 지금도 꾸준히 공부를 하고 계실 것으로 생각 됩니다. 그 만큼 주식을 처음 시작할 때 많은 준비를 해야 합니다. 이 어플은 주식을 시작하시는 분들의 첫 걸음마를 시작할때 도움을 드리는 어플입니다.

바로 많은 분들이 아시는 국내기업, 동부증권에서 제작된 DOMA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경제 공부와 회원들의 베스트 누적 수익률,주간 수익률도 볼 수 있고 가격별 주식을 검색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주식 거래도 가능한 어플이며 공부에도 도움이 많이 되는 어플입니다.

종목을 선별해 주는 기능은 아니지만 주식을 구매하기 전에 '가격,매매비률,주식수익률,기업의가치'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주식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어플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저도 자주 들어가서 정보를 확인하는 어플중 하나라서 소개하고 갑니니다. 전 동부증권하고 전혀 상관 없는 사람이라는것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리고 어플 링크 알려드리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아이폰 어플 다운로드,안드로이드 어플 다운로드)

◆ 재테크 첫 걸음, DOMA ◆

DOMA! 주식을 넘어 재테크까지!
“주식, 해보고 싶은데 무서워요...” 라고 호소하시던 많은 주식 입문자분들을 위하여 좀 더 쉽고 즐거운 주식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한 걸음 내디딘지 어느덧 4년! (벌써@@!)많은 분들의 관심과 애정덕에 잘 지켜온 DOMA가, 이번엔 주식뿐 아니라 다양한 재테크 스토리를 담기 위해 새 모습으로 단장하게 되었습니다~!
1.0, 1.5, 2.0 을 지나 우여곡절 끝에 탄생한 DOMA 2.5!! 어떻게 변했을까요 :)

▶ 재테크스토리 ◀
하루에 한 번 부담없이 놀러오세요! 세상 돌아가는 다양한 재테크&주식&돈 이야기를 만날수 있습니다!
▶ 주식발견 ◀
(주식 발견의 아이디어도 더 다양하게 담았으니~) 가격별 테마별 대가별로 발굴한 종목들도 관심종목에 콕! 체크인도 잊지 마세요!
▶ 내 계좌 ◀ 
DOMA의 하이라이트! "3,000만원으로 시작하는 모의투자"도 여전히 진행중~
여러분의 주식 투자 실력을 탄탄히 쌓아가세요~
그 동안 아껴주신 DOMA 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새로워진 DOMA 2.5 버전도 많이 아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