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뱅크샐러드 - 가장 편한 가계부 (자동연동 은행/카드) 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금융

by 열이왕자 2018. 1. 10. 09:30

본문

아이폰을 사용하는 사용자라면 가계부를 작성하는 일은 매우 귀찮은 일 이라는것을 알 것 입니다. 아이폰은 안드로이드 핸드폰처럼 자동으로 문자를 파악해서 가계부에 자동으로 입력되는 권한이 아예 없기 때문에 자동 가계부는 아예 불가능에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획기적인 가계부 어플이 있다는것을 뒤 늦게 깨달았습니다. 그 이름은 '뱅크샐러드' 어플입니다. 이 어플의 특징은 '공인인증서'를 스마트폰에 등록한 후 따로 작성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카드,은행' 입출금 내역이 등록되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귀찮은 입력 없이 자동으로 가계부가 등록되니 얼마나 편리한지 모르겠습니다. 그런 말이 있죠. 아예 사용 안한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사용한 사람은 없다...이 어플을 알 고 난 후 다른 가계부 어플은 전혀 쓸모가 없어졌습니다. 그만큼 가계부 어플의 최고봉이라고 생각됩니다.

사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공인인증서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카드/은행' 연동으로 인해서 매출현황,카드대금,은행잔금 등 모든 정보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정말 강력 추천하는 은행 어플이니 아직 사용을 못해보신 분들은 꼭 한번 쯤 사용해 보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그러나 이 어플에도 단점이 있으니, 바로 최근 인기가 많은 은행 '카카오뱅크'는 아직 미지원이라는 점 입니다. 차츰 등록을 지원한다고 하니 시간을 가지고 기다리면 될 듯 합니다.


아이폰 어플 다운로드 받기

안드로이드 어플 다운로드 받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