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lang - 클랭 캠핑의 스타일을 공유하고 캠퍼들과 SNS 소통하세요.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커뮤니케이션

by 열이왕자 2022. 4. 20. 09:14

본문

오늘 소개할 어플은 클랭이라는 어플이다. 이 어플은 캠퍼들에게 꼭 필요한 어플이라고 생각하는데, 그 기유는 다른 캠퍼 유저들과 소통을 할 수 있는 커뮤니티가 될 수 있는 어플이기 때문이다. 일명 나의 좋은 캠핑 스타일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다른 캠퍼들의 유용한 정보도 볼 수 있다.

캠퍼들의 모이는 새로운 SNS

다양한 캠퍼들의 게시물을 통해서 SNS 하듯이 좋아요 하트를 남기거나 댓글을 통해서 소통을 할 수 있는 좋은 유용한 어플이다. 어떠한 캠퍼가 어떠한 장비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다니는지, 질문하기 메뉴를 통해서 어떠한 제품이 좋은지 추천을 받는다든지 하는 것들이 좋은 것 같다.

혼자만의 캠핑이 아닌 다른 캠퍼들과 대화를 나누고 좋은 장비 정보를 공유한다든지 게시물을 남겨서 인싸가 된다든지 하트를 많이 받아서 갬성이 뿜 뿜 하는 캠핑을 즐기든 할 수 있는 유용한 어플이다. 매거진 메뉴를 통해서 캠핑의 좋은 정보를 볼 수 도 있고 댓글도 볼 수 있다. 컴퍼들에게는 꼭 필요한 어플이 아닌가 생각이 든다.

또 캠핑의 모든 순간을 자신만의 일기를 쓰듯이 글을 쓸 수 있어서 좋고 취향이 맞는 캠퍼들과 함께 캠핑 모임도 가질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또 캠퍼들의 장비를 알 고 싶다면 게시물 사진에 + 모양이 나타나는데 이 버튼을 누르게되면 장비에 대한 가격과 정보에 대해서 다양하게 나타나게 된다. SNS에 빠질 수 없는 부분이 추천, 팔로잉 기능이 아닌가 생각이 드는데 추천을 많이 받은 게시물을 보거나 팔로잉을 통해서 취향이 맞는 사람과 팔로잉을 할 수 있다.

이 어플의 또 하나의 장점은 매주 HOT 한 캠퍼들의 게시글을 확인하면서 트렌드를 볼 수 있다. 요즘 캠퍼들을 어떠한 장비를 가지고 다니는지 혹은 어떻게 음식을 해 먹는지 차박,캠핑 등 어떠한 여행을 자주 다니는지 확인이 가능하다. 캠핑의 모든 정보가 거의 다 있다고 해도 나쁘지 않은 어플이다.

 

Klang - 클랭 | 캠핑 SNS - Google Play 앱

캠퍼들이 모이는 새로운 SNS

play.google.com

 

 

‎Klang - 클랭

‎클랭은 다양한 캠핑 스타일을 한눈에 확인하고 다양한 캠퍼들과 소통할 수 있는 캠핑 전문 SNS 입니다.

apps.apple.com

안드로이드 아이폰 두 기종 모두 어플이 준비되어 있어서 어떠한 스마트폰을 사용해도 설치가 가능하다. 캠퍼라면 꼭 한 번 설치해 보고 캠퍼들만의 커뮤니티 SNS를 만들어 보는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캠퍼들이 모이는 새로운 SNS, Klang
나만의 캠핑 스타일을 공유하고,
트렌디한 캠퍼들과 소통하세요.
클랭은 다양한 캠핑 스타일을 한눈에 확인하고
다양한 캠퍼들과 소통할 수 있는 캠핑 전문 SNS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