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러분 99.9 경기방송 라디오를 아십니까 ? 경기도 라디오 방송 주파수..

이것저것 끄적이기..

by 열이왕자 2016. 3. 29. 09:30

본문

몇일전 회사 업무를 끝맞치고 퇴근하는 길에 라디오 주파수를 변경하던 중 처음 들어보는 99.9 방송을 듣게 되었습니다. 매일 듣는 라디오가 KBS, MBC, SBS 이런 방송을 듣던 저로서는 어떤 방송이지 ? 싶어서 계속 들어 보았는데, 의외로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라디오 방송이 경기방송이라는것을 알았습니다. 저도 경기도에 살아서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경기방송이 뭐지 ? 하면서 한번 찾아 보았습니다.

여러분 99.9 경기방송 라디오를 아십니까 ? 경기도 라디오 방송 주파수..

경기 방송은 1997년부터 민영방송으로 시작했다는 이야기는 처음 알았으며, 경기 방송이라고해서 국가에서 운영하는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군요. 사장님이 따로 있으시다니 말이죠. 경기 방송은 송출이 전국으로 나가지는 않으며 (경기 남부, 인천광역시, 서울특별시, 경기 북부 일부, 충남 북부 일부, 충북 북부 일부) 지역만 가능합니다.

1997년에 개국하였으며, 서울 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까지만 송출이 가능한 방송이니 이 지역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들어보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매일 연예인들만 나오는 방송을 듣다가 민간 라디오 방송을 들으니 좋은 음악도 많이 틀어주시고 꽤 재미있는 방송이었습니다.

주요 방송 프로그램 방송도 재미있는것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경기방송 라디오도 한번 관심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주요 주파수는 광교산 99.9/ 월롱산 95.5 / 의정부 100.7 입니다. 서울 인근 주변에는 1007로 들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거리를 지나며 만났던 박살난 모닝.. 어떻게 사고가 나면 이렇게 망가질까요.. 

요즘 대세 아이들의 대통령 '번개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문화상품권 구입 및 사용처 그리고 CU 편의점 방문 후기 !!!!

편의점 커피 1,000원 커피가 요즘 인기다 !!! 커피원가 300~400원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