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아블로 이모탈 롤플레잉 게임 어플/앱 11월 25일 시작 !!!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게임

by 열이왕자 2021. 12. 6. 09:07

본문

디아블로를 제작한 블리자드 회사에 대표적인 롤플레잉 게임 이모탈이 한국에서 베타가 시작됩니다. 모바일에서도 게임을 시작해 볼 수 있는데요 디아블로 이모탈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전 위시리스트에 추가해서 게임을 플레이해 볼 수 있습니다.

획기적인 디아블로 경험

디아블로 이모탈™은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라는 장르를 정의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시리즈 신작으로, 디아블로® II: 파괴의 군주®와 디아블로 III® 사이의 시기를 배경으로 합니다.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에서 색다른 방법으로 성역을 탐험하십시오. 악몽과도 같은 성역에서는 천사와 악마가 필멸자의 세계를 두고 영원한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수많은 플레이어와 힘을 합쳐 타락한 세계석의 파편을 모아, 공포의 군주의 귀환을 막아 내기 위한 파란만장한 여정을 떠나십시오. 디아블로 시리즈를 오랜 즐긴 팬도,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도 방대한 오픈 월드에서 모험하며 악마의 군대와 싸우고 전리품을 수집해 상상을 초월하는 힘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는 높은 자유도의 게임으로서 야만용사,악마사냥꾼,수도사,마법사 중 직업을 선택하고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그런 디아블로의 최신작 디아블로 이모탈이 출시하게 되는 것입니다.

아직은 구글 플레이에서 출시 전이기 때문에 위와 같은 위시리스트에 추가했다가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놓치기 쉬운 게임의 기회를 쇼핑몰의 장바구니에 넣듯이 넣어두면 게임을 놓치지 않고 플레이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 플레이는 비공개 안드로이드 기기만 가능하다고 공지했기 때문에 아이폰 유저들에게는 참 아쉬운 소식이네요.

디아블로 이모탈 정식 출시는 2022년 상반기에 계획되어 있다고 합니다. 사전 신청을 받고 있다고 하니 신청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게임을 미리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은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안드로이드 페이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