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D,3D 조합의 롤플레잉게임 'EVOLAND 2' !! RPG !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게임

by 열이왕자 2018. 12. 3. 09:30

본문

2D 그래픽과 3D 그래픽의 절묘한 조합이 매력적인 게임이 있습니다. 2D 게임은 뭔가 부족해 보이고 3D 게임은 너무 복잡해서 즐기기 힘들다 ? 이런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바로 EVOLAND 2 (이볼랜드 2)라는 게임인데요, 이 게임은 적절한 2D 횡스크롤이 들어가고 3D 형식의 게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다양한 요소들이 많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지루할 틈이 없으며, 요즘같이 화려한 3D 게임이 판을 치는 가운데 RPG 게임을 즐기고 싶은데 복잡한건 싫다 ? 좀 쉽고 재미있게 즐길 게임이 없을까 ? 생각되신다면 이 게임을 추천합니다.

20시간이 넘는 플레이 타임을 자랑하며 2D RPG 게임과 3D 그래픽까지 즐길 수 있고, 카드 게임도 함 께 깨알같이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가격은 '안드로이드 : 10,000원, 아이폰 : $7.69'로 비교적 고가의 어플입니다. 그런데 그만한 가격을 지불할 만큼 최고의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미국의 한 블로그에도 2018년 최고의 게임으로 소개될 만큼 재미있는 게임이지만, 내에서는 한글화가 안되어 있다는게 가장 큰 단점이라고 생각됩니다.

게임성은 인정되지만 한글화가 안되어 있다는 점에서는 점수를 많이 깍아 먹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의 평점을 잠시 살펴보자면, 버그가 많고, 화면이 자꾸 꺼져서 즐길수 없다는 댓글도 있습니다. 워낙 안드로이드의 경우 기기가 다양하게 그러한 경우라고 할 수 있죠.

아이폰의 경우도 리뷰는 높은 편입니다.

4.4 점으로 평점이 나뉘어 있지만, 버그가 꽤 있다는 지적의 댓글도 보이네요, 버그는 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아이폰의 경우도 많은것으로 보아 수정해야 하는 부분으로 보이네요.

버그 수정만 된다면 최고의 게임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되는 이볼브 2 RPG 게임이었습니다. 옛날 고전풍의 게임을 찾으셨다면 바로 이 게임이 아닐까 생각이 되며, '인앱 및 광고'가 없는 게임이라는 점에서 만족할 만한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어린 시절의 게임은 어땠어? 
재미있는 고전 게임 레퍼런스가 가득한 비디오 게임 역사를 통해 20 시간 넘는 장엄한 모험을 즐기십시오. 
2D RPG에서 3D 대 슈팅 게임, 트레이딩 카드 게임 등을 통해 게임 장르에서 다른 게임 장르로 점프 할 수 있습니다. 결코 지루하지 않 습니다. 

"Evoland 2 : 시공간 연속체 장애의 약간의 경우"는 하나의 게임 일뿐 아니라 많은 예술 작품 스타일과 비디오 게임 기술을 발견하면서 시간을 초월 해 여행 할 수있는 이야기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출하시 500,000 장이 넘는 PC에서 첫 출시되었으며, 모바일 장치에 신중하게 적응 한 경험을 공유하게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