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 직구 상품 구매는 큐텐 Qoo10 에서 직배하자.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쇼핑

by 열이왕자 2018. 11. 19. 09:30

본문

해외에서 물건을 구매하려면 배송대행지를 선택해서 해외 쇼핑몰에 배송대행지 주소를 입력하고 쇼핑몰에서 발송하면 배송대행지에 도착 후 예치금을 배송대행지에 입금하면 직접 한국까지 배송해 주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그런데 오늘 소개하는 큐텐의 경우는 한국까지 직배송을 해 준다는 점에서 최고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큐텐의 경우 G마켓 설립자와 이베이의 조인트 벤처회사로 2010년에 설립된 곳이라고 합니다. 쉽게 말해 미국 쇼핑몰 이베이 + 구 지마켓 설립자가 설립한 회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큐텐 Qoo10의 경우 최고의 장점은 바로 '한국까지 직접 배송' 이 가능하다는 점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귀찮은 배송대행 업체를 거치지 않고 물건을 직접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는 최고의 장점이 아닐까 생각하죠.

그러나 앱스토어의 평점은 2.9점으로 최악의 점수를 기록하고 있네요. 앱이 쇼핑몰 가격보다 비싸다는 평도 있고 제가 직접 확인해 본 바로도 가격적인 메리트가 훌륭하지는 않다고 생각됩니다.

가격적인 측면이 구매하는 소비자는 매우 중요한데, 한국 국내 가격하고 크게 차이가 없는 제품들도 더러 보이고는 합니다.

큐텐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방법은 매우 쉽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 국내 쇼핑몰에서 구매하듯이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를 하고 배송받을 주소를 입력하는 과정을 거치면 됩니다.

그런데 큐텐 어플에 들어가서 FAQ 관련 질문을 확인해 보니 배송 기간이 꽤나 길게 나오고, 질문과 대답의 대부분의 배송문의는 너무 늦게 온다는 글이 지배적이었습니다.

안드로이드는 아이튠즈 보다는 나은 점수지만 플랫폼 특성상 오류가 수도 없이 나온다는 글이 꽤 많습니다. 그 중에 해외 직구는 큐텐 어플로만 한다는 긍정적인 글도 보이네요.

나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최고라고 말씀 드릴수도 없는 어플인것 같네요. 해외 물건을 직접 구매해서 국내까지 배송해준다는 최고의 메리트가 있지만, 가격의 차이가 크지 않은 제품이 더러 있고 배송이 늦는다는 점에서는 최고의 단점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아이폰 큐텐 어플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큐텐 어플 다운로드)

Qoo10이 하나로 통합되었습니다!

기존의 Qoo10 Global, ID, MY, CN, HK 고객님들은 통합된 Qoo10 app으로 쇼핑이 가능합니다.
또한, 몇 번의 터치만으로도 기존계정으로 새로운 Qoo10에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패션 & 가전제품 최대 80 % 할인!
엄청난 할인 및 특별 제공을 매일 놓치지 마십시오.

백만 명의 사용자가 Qoo10을 선택합니다. 
검색부터 결제까지 몇 번의 터치로 가능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쇼핑을 즐기십시오!

주요서비스
- 오늘의 판매 : 저렴한 가격으로 매일 특별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 베스트셀러 : 오늘 베스트셀러를 구매 가능합니다.
-Q Box : 주문, 리뷰, 위시리스트, 배송상태 등을 확인하십시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