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핀볼도사라는 최오의 로그라이트 + RPG게임의 벽돌깨기 결합 게임플레이 !!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게임

by 열이왕자 2022. 1. 21. 09:50

본문

핀볼도가 메인 게임 스샷

롤플레잉 게임을 핀볼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게임을 소개합니다. 핀볼 도사라는 게임인데요, 이 게임은 특이하게도 RPG 게임이지만 벽돌깨기 스타일로 결합해서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색다른 소재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특이했습니다.

이 게임은 제우스가 문명을 창조했던 불모의 땅에서 펼쳐진다고 합니다. 이 게임은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서 새로운 시즌을 추가해 주기 때문에 지루할 틈 없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지만, 과금이 좀 심하다는 평이 있는 게임입니다. 요즘 같은 무과금 게임을 찾는 것은 정말 힘들 것 같네요.

과금이 좀 걱정이 되는 게임이기는 하지만 게임의 재미는 인정할 수 있는 그러한 게임 입니다. 100가지가 넘는 스킬도 있고 궁수의 전설 스토리를 이어 새로운 형태의 모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조작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것도 최고의 장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게임 조작 이미지

게임의 조작은 손가락으로 쉽게 즐길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몬스터의 숫자도 200종이 넘으며 다양한 스킬 또한 이 게임의 최고의 장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입니다.

몬스터의 종류도 다양해서 쉽게 질릴수 없다는 게 최고의 장점입니다. 스킬도 있고 아이들이 즐기기도 조작이 쉬워서 누구나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입니다.

한 번 게임을 시작하면 쉽게 게임을 끄기 힘들다는 최고의 단점이 있네요. 한 번 잡으면 재미있게 즐길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지만 레벨이 올라갈수록 과금이 심하다는 후기가 공감되는 게임입니다. 그 과금이 최대의 단점이지만 즐기기에는 무난한 게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 이야기는 제우스가 문명을 창조했던 불모의 땅에서 펼쳐집니다. 시간이 갈수록 제우스는 게을러졌고 이 때 사악한 셰이드가 나타나 악의 침입과 대혼란을 일으켰습니다.

이제 고독하고 아름다운 마법사는 어둠을 이기고 빛을 되찾는 여정에 홀로 서 있습니다.
그녀를 따라 이 로그라이트 모험을 떠나세요. 방심하지 마세요! 한 번 지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다양한 스킬과 신기한 마법을 사용하여 이 재미있는 세상에서 독특하고 멋진 플레이를 펼치세요!

특징:
- 궁수의 전설 스토리를 이어 새로운 형태의 모험을 펼쳐집니다
- 최초 로그라이트+RPG와 벽돌깨기 결합 게임 플레이
- 초간단 조작법
- 100가지 넘는 스킬과 무한한 콤보!
- 1000개 넘는 스테이지

마지막으로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게임 링크를 넣고 마무리하겠습니다. 모두 재미있고 색다른 게임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핀볼 도사 게임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앱 스토어 후기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앱스토어 후기

 

핀볼도사 - Google Play 앱

'궁수의전설' 개발팀의 신규 히트작!

play.google.com

 

 

‎핀볼도사

‎이 이야기는 제우스가 문명을 창조했던 불모의 땅에서 펼쳐집니다. 시간이 갈수록 제우스는 게을러졌고 이 때 사악한 셰이드가 나타나 악의 침입과 대혼란을 일으켰습니다. 이제 고독하고 아

apps.apple.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