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캐치잇 잉글리시-말하기 통합팩 - 안드로이드에서 영어 공부 하는 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교육

by 열이왕자 2015. 9. 21. 09:30

본문

스마트폰의 가장 큰 장점은 뭐든지 가능합니다. 영어공부 또한 예외는 아니죠. 이번에는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신의 노력 여부에 따라서 정말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노력이 문제죠.

캐치잇 잉글리시-말하기 통합팩 - 안드로이드 영어 공부 앱 !!!



영어공부 어플은 매우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도중에 포기하는 가장 큰 이유는 흥미가 없기 때문이죠. 그런데 이 어플은 흥미를 매우 잘 끌어내는 것 같습니다.


 


어플을 시작하게 되면 귀여운 캐릭터들과 말하기 문법 편이라는 메뉴가 나타나게 됩니다. 영어 공부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위와 같이 START 버튼을 눌러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공부를 진행하기 전에 위와 같이 친구도 추천해주게 됩니다. 친구를 추가하게 되면 위와 같이 자신의 방 위에 하나의 친구의 방이 생겨납니다. 친구를 추가하게 되면 같이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영어 공부를 한번 시작해 보았습니다. 문제풀이 시작을 눌러서 진행해 보겠습니다.


 


공부의 진행방식은 '시간은 돈이다. 그러니 낭비하지 마라.'라는 문장을 적절한 위치에 영어를 맞추어 주면 되는 것입니다. 간단해 보이지만 영어 초보들에게는 매우 어려운 것 같습니다. 저도 초보거든요. ㅋㅋ


 


영어 단어를 처음부터 끝까지 맞추시면 됩니다. 3개의 형식의 보기 중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모든 문제를 풀고 난 후 채점하기를 통해서 어떠한 영어가 오답인지 확인할 수 있으며 문제 풀이도 가능합니다.


 


원어민 사운드 듣기는 아쉽게도 상점에서 유료로 구매해야 들을 수 있습니다. 무료 어플인데 이 정도는 애교로 보아 주시기 바랍니다. 퀘스트를 모두 수행했습니다. 이 앱의 특이한 점은 퀘스트가 존재합니다.


 


그리고 내 카드시스템으로 자신의 카드를 얻어서 복습도 가능합니다. 그런데 카드를 얻기 위해서는 공부를 매우 열심히 해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영어 공부를 열심히 하시기 바랍니다.



이 어플의 평점은 4.5점으로 평균이네요. 무료 어플에 친구들과 함께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어플입니다. 그런데 유독 어플이 좀 무겁다는 생각이 드는 건 저뿐일까요 ?


한줄평 : 무료 어플의 영어공부 앱을 찾고 있는 당신 한번 설치해 보세요. 유료 인앱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구매하셔도 됩니다.


캐치잇 잉글리시-말하기 통합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