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윈도우 7 배경화면 변경하는 방법 - 온라인으로 테마 변경/추가 하는 방법

윈도우 사용 팁/윈도우 꿀 팁

by 열이왕자 2015. 10. 19. 16:06

본문

윈도우 7 운영체제를 사용 중 배경 화면, 각 종 아이콘이 실증 날 때 가 있습니다. 그럴 때 아주 쉽고 색다르게 테마를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윈도우 10도 같은 방법으로 알고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7 배경 화면 변경하는 방법 - 온라인으로 테마 추가 하는 방법 !!!



가장 먼저 바탕 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키를 누르시기 바랍니다. 오른쪽 키를 누르시게 되면 위와 같이 개인 설정이라는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 설정 클릭 !!!



다음으로 Aero 테마를 기본적으로 윈도우에서 제공합니다. 조형물/캐릭터/경치/수채화/빛의흐름/대한민국 등 마우스로 선택만 하시면 됩니다. 참 쉽죠 ? 일단 온라인 추가 테마 보기 기능을 화살표 방향이 가르키는 쪽으로 따라가서 눌러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추천 테마/동물/예술/자동차/게임/명절과계절/영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자신의 개성 있는 윈도우 테마를 연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 방법은 간단합니다. '테마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기 바랍니다. 테마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고 파일이 다운로드가 시작되면 실행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설치를 끝나게 되면 방금 설치한 테마가 위와 같이 추가되어 나타나게 됩니다. 참 쉽죠 ? 어렵다고 생각하면 어려울 수 있는 아주 쉬운 테마 배경 화면 바꾸기였습니다.



PC 사양이 낮은 저사양 PC에 적합한 테마는 기본 및 고대기 테마에서 선택하셔야 쾌적하게 윈도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