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레 요금제 추천 상품 LTE, 3G 내게 맞는 요금제 찾기 !!!

생활속 필요한 알짜정보

by 열이왕자 2015. 11. 27. 09:30

본문

KT 스마트폰 사용자는 요금제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셨을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는 어떠한 것이 있는지 혹은 요금제 선택에 있어서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요금제의 선택에 있어서 도움이 될수 있는 정보가 없을까 싶어서 한번 올레닷컴 사이트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그런데 올레 사이트에서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찾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혹시 모르시는 분들은 천천히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올레 요금제 추천 상품 LTE, 3G 내게 맞는 요금제 찾기 !!!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찾기 위해서는 먼저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 입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가입을 하지 않으셨다면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가입하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음성 무제한에 1기가 정도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많은 데이터를 사용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죠. 회사와 집에서 와이파이를 연결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굳이 필요가 없었습니다. 이렇듯 무조건 무제한 요금제가 좋아 ! 그럴 필요가 없이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요금제 변경 메뉴는 오른쪽 요금제 조회/변경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요금제는 LTE와 3G요금제가 있습니다. 요즘 주로 사용되는 LTE 요금제 입니다. 아무래도 3G요금제가 줄어드는 추세라서 LTE 요금제를 올려보았습니다. LTE 데이터 선택 요금제는 299, 349, 399, 499, 599, 699, 999 요금제가 있네요. 그런데 뭐가 이렇게 많아 ? 여기서 주의 해야 할 부분은 599, 699, 999 요금제 입니다. 10G 무제한 ? 이게 무슨말이야 ? 할 수 있습니다. 이 말인 즉슨 LTE로 사용할 수 있는 속도의 데이터는 10기가이며, 만약 10기가의 LTE 데이터를 다 쓰신다면 3G의 데이터 속도로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말씀입니다. 즉 꼼수일 수 있습니다. 주의해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내게 맞는 요금제 찾기 바로가기


위의 링크를 누르시고 들어가게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선택해야 할 부분은 3G, LTE 를 선택해 주시고 데이터 사용량, 음성 통화량을 선택하시면 알아서 맞는 요금제를 선택해 주게 됩니다. 조회하기 버튼을 누르시게되면 바로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보여주게 됩니다.

저는 임시로 한번 입력해 보았습니다. 저는 주로 음성 통화도 자주 하는편도 아니고 데이터도 많이 쓰는 편이 아닙니다. 그래서 위와 같이 선택해 보았습니다.

저에게 맞는 요금제가 나왔습니다. 2가지의 요금제가 나타났네요.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349 요금제가 있네요. 정말 저와 딱 맞는 요금제라고 생각되기는 합니다. 위와 같은 방식으로 조회를 하게 되면 아주 편리하게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맞춤이 아니기 때문에 정확하지는 않고 참고만 하시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