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어공부 테드로 - 영한동시자막 테드용, 안드로이드 영어 공부 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교육

by 열이왕자 2015. 9. 12. 09:30

본문

이번에는 교육용 어플을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아주 유명한 TED의 영상을 영어와 자막을 동시에 보면서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입니다.한번 살펴 보시죠.

영어공부 테드로 - 영한동시자막 테드용, 안드로이드 영어 공부 앱 !!!



영어공부를 영상을 보면서 자막과 함께 한글/영어를 공부할 수 있습니다. 물론 따라하기 학습 그리고 반복학습까지 가능한 어플 정말 이만한 어플이 있을까 싶기도 합니다.

 


어플을 처음 실행하면 다양한 동영상에 놀랄 수 있습니다. 한두개 또는 10개의 적은 종류가  아닌 매우 많은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영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른쪽 별표를 눌러서 즐겨찾기에 등록할 수도 있으며 다운로드를 통해서도 데이터 걱정 없이 영어공부를 영상을 확인하면서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유용한 어플입니다.


  


동영상을 보면서 공부를 하기 위해서 영상을 플레이 누르면 해야 할 작업이 있습니다. 바로 전용 플레이어 MePlayer Movie 를 설치해야 합니다. 물론 무료 어플이니 부담 없이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플레이버튼을 누르게 되면 영상이 시작됩니다.. 하단에 자막이 나타나며 가/A 버튼을 통해서 자막도 자신에게 맞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영어/영한/한영 자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막을 자신의 입맛에 맞게 한글자막만 보실 수도 있으며 영어자막만 보실 수 있습니다. 공부하기 위해서는 영어 자막으로 보시면서 영상을 감상하시기를 권장해드립니다.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자신이 공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와 기능들이 담겨 있습니다. 전혀 영어공부가 두렵지 않으실 것 입니다. 한번 영어 공부에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따라 하기 설정, 자막 싱크, 북마크, 단어 숨기기, 학습모드, 영상 숨기기, 사전, 설정 메뉴를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학습패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영상을 한번 다운로드 받아서 시청해 보았습니다. 데이터 걱정없이 바로 다운로드 받아서 영상과 함께 공부할 수 있다는점이 최고의 장점인듯 싶습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영어공부를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리뷰를 살펴봐도 100점 만점에 120점이라는 엄청난 리뷰들이 보이게 됩니다. 무료 어플에 이정도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1점 주신 분들은 아마도 기계적인 오류때문에 그런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한줄평 : 무료 영어 공부 어플이라고 품질이 떨어지지 않고 다양하고 알차게 공부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영어공부 테드로 - 영한동시자막 테드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