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리에서 물건너온 남자 손목시계 개봉기 및 착용기 !!!

개봉기 & 사용기 & 정보

by 열이왕자 2016. 2. 4. 09:30

본문

알리에서 물 건너온 시계를 한달만에 받아서 기분이 매우 좋네요, 시간은 조금 오래 걸렸지만, 오늘은 알리에서 구매한 저렴한 시계가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알리(알리바바)의 줄임말이며, 저가형 제품들이 매우 은 쇼핑몰 입니다. 알리에서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해외 결제가 가능한 비자 카드만 있으면 가능하며, 상품 구매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알리에서 물건너온 남자 손목시계 개봉기 및 착용기 !!!

이 시계의 가격은 무려 10.50 달러, 한국 돈으로 1,3000원정도하는 가격의 손목 시계이며, 디자인 또한 매우 매끈하게 빠졌습니다. 가격대비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 시계가 도착해서 황급하게 물건을 뜯어 보았습니다. 봉지는 뽝 뜯는게 재 맛지죠.

▲ 봉지를 개봉하니 Scan to Shop in VIP 카드가 들어있네요. 별거는 없는듯 !!!

▲ 모든 구성품 입니다. 가격에 놀라며 제품에 놀라게 됩니다.

시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깔끔한 디자인과 날짜계산까지 나오는 이런 제품이 알리바바에서 무려 1만 3천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런 제품 국내에서 정확히 얼마인지 알 수 없지만 비싸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디자인 & 착용감까지 저가형 시계라고 볼 수 없을 정도로 퀄리티가 좋습니다.

▲ 착용샷이며 시계의 유리부분은 기스 방지를 위해서 투명테잎으로 덮여 있습니다.

▲ 하단 부분은 양 쪽은 꾹 누르면 시계가 벌어지면서 손목에 차는 방법입니다.
알리바바 Curren 손목시계 ▶︎ 장 단점
  1. 깔끔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
  2. 손목에 차고 있으면 전혀 저렴한 가격이라고 보이지 않습니다.
  3. 꽁꽁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 기스방지에 최선을 다한것 같은 느낌이 들었음.

단점 : 초침소리가 너무 시끄럽습니다. 그래서 잠잘때는 콕 서랍에 넣어 두어야 조용합니다.

이정도가 장 단점 정도되겠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알리바바에 좋은 시계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 또 한 시계에 관심이 좀 있는 편이기 때문에 다른 남성분들도 마음에 드는 시계를 알리바바에서 구매해보시는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가성비 짱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