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놀로지 DSM 7.0 업데이트 사전 베타 테스터 등록중 !!

시놀로지 NAS 팁

by 열이왕자 2020. 1. 11. 15:21

본문

시놀로지 나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시놀로지 OS 최신버전 DSM 7.0 버전이 공개 된다고 발표한 것 입니다. 필자는 시놀로지 918+ 기종을 사용하고 있어서 DSM 7.0 베타 테스트 신청을 완료하였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발표된 DSM 7 버전은 많은 부분이 변경될 것으로 예상되며 GUI는 물론 모든 부분이 전반적으로 변경된다고 합니다. 이번 시놀로지 최신 버전 DSM 7 버전은 2019년 9월 3일에 베릴린에서 공개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번 DSM 7.0 버전은 6 버전대를 사용하던 유저들에게 조금 지겨움을 덜어줄 수 있으며 지겨웠던 GUI가 바끠면서 그 지루함을 조금 덜 것으로 생각됩니다.

DSM 7.0 바탕화면

많은 부분이 변경되는 시놀로지 7 버전을 빨리 만나 보고 싶네요.바탕화면만 보아도 정말 많이 바뀐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우측 하단에 시스템 정보 창은 기존 6 버전하고 똑같네요.

시놀로지 DSM 7 버전 프리뷰 사이트 링크는 이곳을 클릭 !!!

 

DiskStation Manager 7.0

All New Photos Collect, manage, and share. Synology Photos combines Photo Station and Moments to deliver a unified collaborative photo management platform that can be personal when you want it, and easily shareable when you feel like it.

event.synology.com

모든것이 바뀐 시놀로지 포토

특히 눈에 띄는 부분이 시놀로지 포토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위의 링크를 타고 한 번 들어가 보시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알고리즘도 바뀌도 모든 부분이 바뀐 DSM 7 버전 빨리 만나보고 싶네요..

베타 테스트 신청도 가능하니 위의 링크 타고 들어가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시놀로지 DSM 7 버전 소식이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