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벨소리 메이커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벨소리 만드는 어플 프로그램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미디어 및 동영상

by 열이왕자 2015. 10. 11. 09:30

본문

안드로이드폰의 장점은 벨소리 제작부터 바로 설정도 가능하다는 게 큰 장점으로 생각됩니다. 아이폰은 그게 원천적으로 불가능하거든요. 이번에 소개할 어플은 바로 벨소리 메이커라는 벨소리 만드는 앱 입니다.

벨소리 메이커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벨소리 만드는 앱 프로그램 !!!



벨소리 제작부터 벨소리 지정까지 가능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해서 스샷만 보시면 바로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벨소리를 제작하려면 MP3가 자신의 스마트폰에 담겨져 있어야겠죠 ? 이번 벨소리 만드는 과정은 자신의 스마트폰에 음악이 있다는 가정하에 진행하겠습니다. 먼저 벨소리로 제작을 했던 음악은 색상이 초록색으로 바뀌게 됩니다.


 


먼저 벨소리를 제작할 노래를 선택하게되면 위와 같은 메뉴가 나타나게 됩니다. 수정, 미리보기, 어플 공유 방법 선택, 삭제, 고급, 음악 정보 등의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벨소리를 만들어야 하니 수정을 누르시면 됩니다. 수정을 누르시면 위와 같이 물결무늬가 보이게 될 것입니다.


 


이제 이 부분에서 얼마만큼의 길이로 벨소리를 만들 것인지 그리고 어디서 부터 시작할 것인지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잘라내기, 페이드 및 볼륨, 초기화 메뉴를 선택해서 다양하게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페이드 및 볼륨은 사용하시는게 낫습니다. 벨소리 시작시 천천히 음악이 커지고 종료시 천천히 벨소리가 작아지게 만드는것이 좋습니다.


 


벨소리를 제작하였다면 이제 저장을 해야겠죠 ? 새 이름으로 벨소리를 저장하는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벨소리를 만들었으니 기본 벨소리로 지정할 것인지 연락처에 있는 사람을 특정 벨소리로 만들 것인지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 특정인의 이름을 선택하면 그 사람에게 전화가 오게 되면 음악이 들리게 됩니다. 참 쉽죠 ? 글로 쓰려니 조금 애매하네요.



평점은 4.2점이며 무료 어플입니다. 어렵다고 생각하면 어렵고 쉽다고 생각하면 매우 쉬운 벨소리 만드는 어플입니다. 천천히 따라 하며 만들게 되면 전혀 어려운 부분 없이 제작할 수 있으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음악을 벨소리로 만들 수 있는 어플 벨소리 메이커를 살펴보았습니다.


한줄평 : 벨소리 제작부터 벨소리 지정까지 모두 무료로 가능하니 매우 유용하고 편리합니다. 


벨소리 메이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