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다탐험대 옥토넛 - 안드로이드 애니메이션 교육 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교육

by 열이왕자 2015. 11. 8. 13:09

본문

인기애니메이션 안드로이드 어플 옥토넛을 소개하겠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죠. 자식을 두고 있는 부모님들은 이런 어플 하나쯤을 설치하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이 울거나 땡깡부릴때 애니메이션을 똿 틀게되면 울음을 딱 그치게 됩니다.

바다탐험대 옥토넛 - 안드로이드 애니메이션 교육 어플/앱 !!!



아이들 추천 애니메이션 바다탐험대 옥토넛 !!!! 할로윈 데이 기념 이벤트로 10월 31일까지 전체구매 7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할로윈 데이 기념 이벤트” 10월 31일 까지 전체구매 70%할인!

◆  BBC의 어린이 채널 CBeebies 방영작 ‘바다탐험대 옥토넛’!

◆ 영국 내 계속된 인기에 힘입어 동일 BBC 어린이채널에서 시즌2방영에 이어 시즌3까지 방영!

◆ 국내 케이블 어린이채널 중 톱5에 손꼽히는 디즈니주니어에서 방영된 HOT한 애니메이션!

깜찍한 옥토넛들과 떠나는 신기한 바닷 속 여행!

귀여운 동물 캐릭터, 옥토넛들과 함께 바닷 속 신기한 생물들을 만난다!

주인공 옥토넛과 그 친구들은 생태계 연구를 하며, 위험에 빠진 바다생물들을 구하면서

시청하는 아이들에게 재미뿐만 아니라 생명의 소중함도 일깨워준다.

가장 최신의, 그리고 HOT!한 유아교육용 애니메이션 시리즈!




옥토넛은 시즌 1-1, 시즌 1-2, 시즌 2, 시즌 3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시즌마다 총 2개를 무료로 공개하고 있으며 다른 애니메이션을 감상하기 위해서는 인앱으로 결제를 하셔야 감상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가격이 저렴하지 않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들이 인상적이네요. 시즌 1~3까지 모든 구매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전체 구매는 28.18달러로 비교적 비싼편입니다. 거의 3만원 돈이네요. 모두 구매하는것 보다는 현명하게 애니메이션을 보고 싶은 편을 결제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이 3만원은 저렴하지가 않기 때문이죠.



시즌 한개의 가격은 1만 6천원 정도 하네요. 할인을 64%한다고 해도 분명 부담가는 가격은 맞습니다.



일단 무료부터 시청해 보았습니다.



애니메이션은 비교적 부드럽게 나오는 편입니다.



애니메이션이 시작되는군요.



바나클 ! 콰지 ! 페이소 !



애니메이션은 아이들이 좋아할만 하네요. 아주 귀엽게 케릭터들이 묘사되어 있습니다.



옥토넛은 바다에 대한 이야기 애니메이션입니다.



아기자기한게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시즌 1-2로 들어가도 총 2편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인앱 없이는 감상할수 있는 영상이 조금 적은편입니다.



설정화면에서 푸시 알림을 끄거나 켤수 있으며 사운드 끄고/켜기도 가능합니다. 인앱 없이 무료로 제공되는 2편의 애니메이션이 있지만 종류에 비해서 2개를 공개하는것 보다는 4개 정도가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 어플이였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매우 높은 편이라서 쉽게 결제하기 어려운 앱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평점은 4.3점으로 낮은 편은 아닙니다. 앱의 평점을 항상 올리지만 어플이 튕긴다는 경우는 안드로이드기기 특성상 어플의 호환성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워낙 많은 기기들이 안드로이드 소프트위어에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특정 폰에서만 나타나는 증상이라고 생각됩니다.


한줄평 : 아이들이 있는 부모님들은 하나쯤 깔아서 아이들 입막음으로 설치하시기를 권장해드립니다.


바다탐험대 옥토넛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