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 ETF 주식 투자자라면 꼭 봐야 하는 사이트는 ?

재테크/ETF

by 열이왕자 2021. 7. 14. 09:34

본문

ETF.COM 사이트 캡쳐

주식 투자와 또 다른 개념!! ETF VS 주식!! 과연 어떠한 것에 투자하는 것이 좋을까요? 저의 생각에는 이렇습니다. 1. 자신이 초보자 분이시고 주식 투자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셨다면 ETF VS 2. 주식에 대한 경험이 어느 정도 있으신 분이라면 개별 주식 투자를 선택하는 것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ETF 주식에 초보가 투자하면 무조건 오른다는 것은 아닙니다. ETF의 종류가 수도 없이 많기 때문에 그 또한 좋은 ETF 종목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ETF는 펀드의 단점을 장점화 한 펀드 상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펀드에서는 거래를 실시간으로 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는데 이러한 단점을 해결한 것이 바로 ETF라고 보시면 됩니다.

번역기 돌린 ETF.COM 의 섹터 메뉴 !!

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ETF는 주식처럼 투자할 수 있는 종목이나 섹터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비트코인, 금, 은, 유럽, 고배당, 헬스케어' 등등의 다양한 섹터에 전체적으로 투자를 할 수 있으며 또 다른 섹터에서도 투자할 수 있습니다. 모든 ETF가 그렇듯이 수수료 또한 무시 못하기 때문에 수수료도 꼼꼼히 따져보시고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배당주 ETF 검색 결과 !!!

위의 스샷은 미국의 배당주를 예로 들어서 올려 보았습니다. 배당주란? 배당주는 주식을 통해서 기대되는 배당수익이 다른 주식에 비해서 높은 주식을 말합니다. 배당이란 자신이 투자한 섹터에서 수익이 많이 난 경우 수익을 투자자와 나누어 가져 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참 쉽죠?

이렇듯 배당 주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섹터에서 ETF를 투자할 때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가 바로 ETF.COM 사이트입니다. ETF를 투자하는 사람들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기 때문에 꼭 외워 두시고 투자하시기 전에 들어가서 정보를 꼭 보고 투자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ETF.COM 사이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