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한도전 정형돈 불안장애로 인해 방송중단으로 냉장고를 부탁해는 어떻게 되는거지 ?

본문

제가 좋아하는 무한도전 멤버 정형돈의 슬픈 소식을 들었습니다. 방송을 중단한다는 소식이였습니다. 불안장애로 인해서 방송을 중단한다는 말입니다. 정형돈은 탈장 증세도 있어서 건강에 심각한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또 불안장애까지 왔다니 정말 슬프네요. 무하도전에서 감초같은 역할을 했던 우리의 도니도니였는데 말이죠.

무한도전 정형돈 불안장애로 인해 방송중단으로 냉장고를 부탁해는 어떻게 되는거지 ?!!!

무한도전에서 정형돈은 묵묵히 주연이 아닌 조연의 역할로 매우 재미있었는데 말이죠. 불안장애로 인해서 매우 심각한 상태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방송중단 선언까지 하게 된것입니다. 불안장애란 말 그대로 항상 마음이 불안한 상태를 뜻합니다. 미래에 대해서도 불안하고 아이디어가 바닥이 나거나 인기가 떨어지면 어떻하지 ? 하는 불안한 마음을 너무 심하게 가지고 있었던것으로 보이네요.

한편 힐링캠프에서 자신은 항상 불안하다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마음 고생이 매우 심했을 것이라고 생각돼서 더 안쓰럽네요. 정말 에지있게 정형돈씨는 무한도전에서 엄청나게 큰 역할을 한 인물인데 너무 아쉽네요. 냉장고를 부탁해를 최근에 빠졌을때 정형돈의 빈자리가 엄청 크게 느껴졌는데 말이죠. 결국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도 하차를 한다는 말이 들리고 있습니다. 방송보다는 건강이 우선인것은 맞죠. 우리의 영원한 웃음꾼 도니도니 !!!

이제 언제쯤 우리 형돈씨의 모습을 볼 수 있을까요 ? 무한도전에서 하차가 아닌 잠시 중단한 것으로 알겠습니다. 빠르게 완쾌하시고 다시 복귀하시기 바랍니다.

완벽하게 건강을 회복하셔서 하시고 싶으셨던 음악도 하고 다시 무한도전에 나오셔서 예전의 재미를 우리에게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무한도전에 완전한 하차가 아닌 잠시 방송중단으로 정형돈씨를 오래도록 기다리겠습니다. 빨리 완쾌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그녀는 예뻤다 1부 - 로멘스 수목 드라마 추천 및 시청률 순위 정보,감상평 
영화 베테랑 관객수 1300만 돌파,유아인,황정민의 출연 영화 감상평,스포주의 
첫눈오는날 & 크리스마스에 보기 좋은 추천 영화 몇 편 소개 
웹툰 송곳 드라마 1부 줄거리 지현우(이수인),안내상(구고신) 주연 추천드라마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