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한도전 465 [예능학교 스쿨 오브 樂] 잭블랙 465회 감상평

본문

무한도전에 유명스타 잭 블랙님께서 방문해 주셔서 우리들에게 깨알같은 재미를 주셨으며, 제 6의 멤버라고 해도 믿을만큼 아주 큰 활약을 해 주시고 고국으로 돌아갔습니다. 잭블랙 형님은 미국의 가수이시며 배우이시기도 합니다. 쿵푸팬더 성우로 더욱 많이 알려지기도 하셨죠.

무한도전 465 [예능학교 스쿨 오브 樂] 잭블랙


▲ 잭블랙 그는 누구인가 ?


잭 블랙은 본업은 배우이며 가수도 겸하는 멀티 연기자라고 보시면 됩니다. 본명은 토머스 베이컵 블랙이며 가수 활동으로는 록 코미디 밴드 터네이셔스디의 리더도 했었다고 합니다. 출연 작품으로는 정말 1991~ 20016년까지 너무 많은 영화가 있습니다. 

모두 다 말하기는 힘들지만 이번 무한도전에 출연한 이유가 우리에게도 친숙한 이름 쿵푸팬더 홍보차원으로 촬영에 임하여 주셨습니다. 간단한 출연작을 말하자면 '에어본, 데밀리션 맨, 워터월드, 더 팬, 화성침공, 팀 로빈스의 데드맨 워킹의 단역을 맡으셨습니다. 그리고 또 쿵푸팬더의 성우로도 참여한 우리의 잭 블랙님의 활약을 한번 살펴 보시죠.

▲ 무한도전에서 잭블랙 형님이 오신다는 소식을 듣고 흥이 난 우리의 MC 날유가 제일 신이 난 듯 합니다.

▲ 잭 블랙 다방면에서 활약중인 해외 월드 스타 !!!

▲ 잭 블랙 형님이 오신다고 소변,물요청,코디호출,사진촬영을 금한다는 날유의 공지사항을 발표합니다. 매번 스타들만 나왔다하면 사진 촬영을 자주 했었나 보아요.

▲ 우리의 월드스타 잭블랙 형님이 스태프들과 함께 등장하고 있습니다.

▲ 잭 블랙 형님의 등장에 무한도전 모든 멤버들은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습니다. 월드 스타이니까요.

▲ 잭 블랙이 ONE MORE 또 한명이 포옹을 해야 하는데 어디 있냐고 물어 보았는데, 한번 더 춤을 추자고 잘못 알아 들어서 블랙잭 형님의 댄스 파티가 다시 시작되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었습니다.

▲ 동내 아저씨같은 잭블랙 형님의 소개 시간 !!!

▲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깨알 하트도 발사해 주시고 정말 열심히 해주셨습니다.

▲ 무한도전에서 도전했던 과목을 다시 한번 살펴보는데 정말 많은 일들을 이루었더군요.

▲ 정준하와 우동먹기 도전은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잭블랙 형님의 깨알같은 사기성 우동먹기도 선보여 주셨고 제 6의 멤버로 활약하시는 것은 어떠세요 ?

▲ 다양한 게임중에 마시멜로 먹는 게임을 선택하셨습니다. 광희와 함께 재미있는 예능감을 보여주셨는데요, 사랑합니다. 잭블랙 형님.

▲ 스타킹 뒤집어 쓰고 불 끄기, 닭싸움 등 다양한 게임을 소화해 내신 잭블랙님 !!!!

▲ 마시멜로 많이넣기, 스타킹쓰고 촛불끄기, 닭 싸움, 물공헤딩, 베개싸움, 고요속의 열창 다양하게도 게임을 하셨군요.

▲ 마지막으로 고요속의 열창 게임에서도 자신만의 끼를 보여주셨는데요. 정준하의 노래와, 다양한 한국노래 K-POP 노래를 음악적으로 들려주면서 멤버들을 웃겨서 쓰러지게 만들어 주셨습니다.


홍보를 목적으로 나오신 잭블랙 형님 !! 쿵푸팬드 3의 주인공 더빙을 하였고 홍보를 위해 1박 2일의 짧은 일정을 소화해 내면서 무한도전 촬영에도 협조해 주셨습니다.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깨알같은 재미를 주셔서 우리 모두 행복한 무한도전 시청시간이었습니다. 쿵푸팬더 3 대박나시기를 바랍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무한도전 포레버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