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바TV - 안드로이드 아이들 교육용 애니메이션 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교육

by 열이왕자 2015. 9. 22. 09:30

본문

스마트기기에서 동영상 감상은 남녀 노소 어른이나 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좋아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라바 TV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중독성이 매우 강해서 어른들에게도 중독성을 주고 있는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라바TV - 안드로이드 교육용 애니메이션 앱 !!!



라바가 벌써 시즌이 3까지 모두 나왔군요. 저희 조카는 물론 저희 와이프도 라바가 재미있다고 자주 시청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라바 TV 어플은 공식적으로 시청할 수 있는 라바 어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시즌이 1,2,3 모두 귀여운 캐릭터로 나타나 있군요.



라바는 파트로 나뉘어 있으며 파트 1 부터 차례대로 나와 있습니다.



파트 2번 목록 화면입니다. 잠금 표시가 되어있는 부분은 유료로 시청해야 하는 파일입니다.



파트 3번 목록입니다. 그 어떠한 어플도 저작권이 있는 영상을 배포하면 법적으로 책임을 지게 되어 있어서 이 어플도 유료 목록은 자물쇠 모양으로 잠겨 있습니다.



영상을 한번 시청해 보았습니다. 오프닝 !!! 그리고 1개는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라바의 캐릭터가 너무 귀엽네요.



이번에는 라바 1편을 다운로드 받아 보았습니다. 썸네일 화면에 검은색으로 다운로드가 진행이 되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화질은 매우 높은 고화질이라고 생각됩니다. 나쁘지 않은 화질입니다.



우리 옐로우와 레드가 1화에서 재미있게 묘사되고 있습니다.



라바는 각자 캐릭터의 개성이 뚜렷합니다.



우리나라 대표적인 애니메이션으로 유료 구매를 해서 시청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풀 패키지는 19,900원이며 에피소드 13개는 4,900원을 결제하셔야 시청이 가능합니다.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대표 애니메이션의 개발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 2만 원 정도는 투자하시고 아이들과 즐겁게 시청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평점은 3.5점으로 비교적 낮은 점수입니다. 평점이 낮은 이유는 딱히 모르겠으나 아마도 기기마다 특성 그리고 무료라고 알고 들어와서 시청하려고 보니 잠겨 있는 유료를 보고 별의 점수가 낮은 것 같습니다. 저 또한 기기에 애니메이션이 딱 2개 그것도 애피소드마다 1개씩 해서 2개만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실망을 했으니 말이죠.


한줄평 : 무료같은 무료아닌 무료같은 라바 TV 어플입니다. 시청 화질은 우수하나 샘플 영상은 너무 적어서 조금 아쉬움이 크지 않았나 싶습니다.


라바TV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