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너의여왕 - 맛집 검색, 맛집 무료 초대 !!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라이프스타일

by 열이왕자 2018. 12. 12. 09:30

본문

오늘은 뭘 먹을까 ? 매번 한 끼를 먹기 위해서 많은 고민이 들게 되는 요즘, 문득 이런 고민도 스마트 폰에게 알려달라고 하면 어떨까 ? 싶을때가 있죠 ? 이럴때 당신을 위해 준비된 맛집 정보를 듬뿍 담은 스마트폰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디너의 여왕 어플 입니다.

서울 주변에 맛집, 부산 횟집, 수제버거, 백종원의 3대천왕 맛집, 수요미식회 등등 많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작된 맛집 어플이라고 합니다. 전국을 돌아다니며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필요한 어플이죠.

내 위치에서 검색을 하거나 지역명, 카테고리 기반으로 검색을 할 수 도 있으며, 필터링 기능을 이용해서 쉽고 빠르게 맛집을 검색해서 찾아갈 수 있는 어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참 쉽쥬 ? 이런 어플은 매우 많습니다.

그래서 이런 어플을 소개할때 참 애매한 경우가 많은데요, 큰 특징이 많은 어플이라면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경우가 많죠 ? 디너의 여왕 어플은 위의 사진을 보듯이, 깔끔한 UI가 매우 저의 경우는 좋았습니다.

디자인 적으로는 많은 부분이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저의 기준으로 매우 좋았습니다. 그러나 단점도 있습니다. 방대한 데이터라고 했지만, 아직 저희와 같은 시골에는 데이터가 부족한 것이 사실입니다. 이 부분은 보완해야 할 부분인 것 같습니다.

아이폰 앱스토어의 경우 이벤트 응모 리뷰들이 꽤 많이 보이네요. 이벤트 리뷰를 통해서 진행되는 어플이라 리뷰의 순수 점수는 의미가 없을 수 있지만 평균치를 웃도는 5점 만점에 4.4 점을 기록한 것은 분명 많은 사용자가 꾸준히 사용하는 어플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는 어떨지 한 번 살펴보시죠.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도 상황은 같습니다. 평균 4.6 점으로 5점 만점에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안드로이드에서도 이벤트를 통해서 리뷰를 달아주신 경우도 꽤 보이네요.

리뷰 점수에서도 알 수 있듯이 다양하고 빅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작된 어플이라서 맛집의 정보와 퀄리티는 높은것 같습니다. 위에서 언급 했듯이 아무리 데이터가 많다고 한들, 시골 같은 곳에 데이터가 빈약한 부분은 분명 짚고 넘어가야 할 것 같습니다.

(아이폰 디너의여왕 앱스토어 / 안드로이드 디너의여왕 플레이스토어)

당신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전국 어디에서나 디너의여왕을 검색해주세요 ^^

서울 수제버거, 부산 횟집등 다양한 검색 키워드 가능
백종원의 3대천왕 맛집, 수요미식회 맛집등 TV맛집 실시간 업데이트!

[맛집랭킹]
디너의여왕의 자랑! 빅데이터 맛집
음식점명, 지역, 카테고리 기반의 강력한 키워드 검색과 필터 기능으로 빠르게 검색할수 있어요.

[POST]
맛집 정보, 신메뉴 후기, 레시피등 디너의여왕 에디터가 매일 매일 업데이트 해주는 맛있는 이야기들 궁금하시다면 언능 들어오세요.

[TASTE]
평소에 먹고 싶었던 맛집, 가고 싶었던 맛집! 여왕이가 쏜다!
무료 TASTE 지금 바로 지원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