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논스톱 나이트 Nonstop Knight - idle Run 게임 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게임

by 열이왕자 2018. 9. 19. 09:30

본문

요즘 스마트폰 게임은 단순하면서 시간을 오래 잡아먹지 않는 게임이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라고 생각됩니다.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면서 일명 '공대:사람이 모여서 대형 몬스터 잡는' 그러한 게임은 이제 하기 힘든것이 사실이라고 생각됩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간단히 게임을 즐기기를 원한다고 합니다. 저 또한 너무 오래 걸리는 게임은 거부감이 느껴지는것 또 한 사실이구요. 이번에 소개하려는 게임은 간단히 즐기기 좋은 게임 바로 '논스톱 나이트' 게임 입니다.

게임 진행 방식은 3개의 스킬 그리고 가방 아이콘이 하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른 RPG 게임하고는 다르게 시간날때 틈틈히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물론 오프라인으로 게임을 하지 않고 있어도 사용자의 캐릭터는 계속 사냥을 진행합니다.

게이머가 접속을 안해도 오토 플레이를 이미 진행하고 있는 게임이라는 말이죠. 말 그대로 사용자가 없어도 몬스터를 사냥하는 게임 !!! 가끔씩 들어가보면 '몬스터를 1000'마리 잡았습니다. 이런 말도 나오게 됩니다. 이렇듯 사용자는 가끔씩만 들어가서 게임을 즐기셔도 알아서 스토리 진행이 되는 게임입니다.

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RPG 형식의 스마트폰 게임입니다. 장비를 얻고 레벨을 업로드 하고 스킬을 사용하는 등 모든 조작이 한 손으로도 가능하다는 것이 이 게임의 최고 장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한 번 플레이하면 빠져 나올수 없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어플 다운로드/안드로이드 게임 다운로드)

"논스톱 나이트의 환상적인 생산 가치와 능률적 인 액션 RPG 경험에 중점을 두어, 나는 그것을 시험해보고 매우 기쁩니다." - TouchArcade.com 

하나의 엄지 손가락으로 플레이하고 즉각 데리러오고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논스톱 기사의 끊임없는 탐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신의 페이스대로 모험을 시작하고 휴식을 취하는 동안 보상을 얻으십시오! 

- 적을 물리 치고, 상사를 때리고, 금메달을 얻으십시오 - 그렇게 간단합니다! 
- 기사를 업그레이드하고 전투를 개선하십시오. 
전투에서 새로운 능력을 발견하십시오. 
- 던전 리더 보드를 오르십시오 - 보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스트레스없는 게임 플레이 - 이동 중에도 게임을 즐기기에 이상적 
- 인터넷에 연결하지 않아도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